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크리에이티브 이미진
안녕하세요. 25년간 배우 매니저로 활동했고,현재는 퍼스널 브랜딩 코치이자 에세이 『당신은 왜 아직도 셀럽이 아닌가?』 『소심인』을 출간한 작가입니다.
팔로우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짜미
남들보다 훨씬 노력하지만 한참 뒤처진 스펙을 가진 그냥 30대 초반이 끝나가는 남자입니다.
팔로우
초록감성아빠
두남매와 일상이 특별하게 보내는 바쁜 직장인 아빠! 육아꿀팁·놀이법·생각을 글과 강의로 나누고 있다.<기적의 아빠육아>, <기적의 놀이육아> 2권의 책을 썼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서퍼
Everything is just meant to be, so I happily surrender to my destiny. 생각하고 믿는 것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왕드레킴
왕드레킴의 브런치입니다. 13년 동안 아들 둘과 여행한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될 가족여행을 함께 나눠요.
팔로우
무운
무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허밋 Hermit
한영통번역사, 영어강사, 그림책 덕후, 두 딸의 엄마, 이제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40대 여자. 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금구렁이
평범한거 같았지만 평범하지 않은 황금구렁이의 라이프 스타일, 사실적 이야기만을 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할 이야기를 만들겠습니다.
팔로우
한 이
시인이자 에세이스트입니다. 주변의 얘기를 화장기 없이 쓰겠습니다. 무심한 구독이 따스한 공감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몽실이
몽실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봄
이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기뮨
강점을 기반으로 상담과 동기부여를 하고, 즐겁고 신나게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열정많은 ENTJ입니다.
팔로우
이저
미학과 문화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클로이
안녕하세요, Chlo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감성맘만
내 이야기가 글이 될 수 있을까? 그리고 책이 된다면, 어떤 기분일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