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5
명
닫기
팔로워
85
명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EAST
50대 후반, 경비원, 경기 수원 거주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담담댄스
취향가를 꿈꾸는 잡상인(雜想人) 겸 몽중인
팔로우
론리포토아이
나는 인도 오지 구석구석을 홀로 여행하면서, 인도에서 만난 보통 사람들의 삶과 그 속의 휴머니티를 사진과 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새벽나무
새로운 것에 늘 두 눈이 반짝이는, 공연과 전시 감상으로 덕업일치를 이루는 삶을 살고 있는 해피 러너(Happy Learner)입니다.
팔로우
화이트골드
30대 개업 세무사의 성장 일기. 세무사로 살아가며 느끼는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구태여
머릿속에 가득 차 있는, 정리되지 않은 이야기들을 글로 적어보려고요 :) 때로는 어지럽혀진 것들이 더 와닿을 때가 있으니 !
팔로우
블레스미
비서, 승무원, 강사, 교수의 타이틀이 있던 삶이었습니다. 미국 이주 후, 한국어를 가르치며 초기화 된 제 인생을 스스로 구하는 중 입니다.
팔로우
걍마늘
섬에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없어요.
팔로우
Lounge And
매일의 사소한 순간을 단어로 엮는 사람
팔로우
고운 후남
고운 후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이무이
"무(無)를 통해 무(無)에 의해". 나는 내면을 말하지 않습니다. 나의 뇌는 우주의식을 담는 비어있는 그릇입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유키
FSC와 LCC를 모두 경험한 현직 사무장입니다. 전·현직 승무원에게는 깊은 공감을, 일반 독자들에게는 ‘진짜 비행’의 세계를 전합니다 지금, 비행기모드로 전환해주세요✈️
팔로우
지무
존재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kway
skwa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