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햇볕 냄새
해질 무렵의 바다, 연 날리는 사람들, 공원, 산책, 영화 <빌리 엘리어트>, 양조위의 눈빛, 소설 읽기, 맑은 날을 좋아하는 고양이 집사입니다.
팔로우
이경희 소장
<어른이 된다고 다 괜찮아지진 않았다> 저자. 내마음심리상담 연구소 소장. 숙명여대 초빙 교수. 20년 이상의 심리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Jimmy Park
전략, 신사업개발, 스타트업 투자, 오픈이노베이션 영역에서 대기업과 스타트업을 동시에 경험하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젠 글로 정리하려 합니다. Jailbreak 하는 마음으로…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늘작가
대기업을 정년퇴직하고(33년) 자유인으로 살아갈 준비 중이다. 직장/자기계발/제2인생/재테크/교육/여행 등에 대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적고 있다. ♧ 에세이스트, 콘텐츠크리에이터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Marco지호
책과 사람을 통하여 세상을 만나는 Marco(지호) 브런치입니다.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모두가 행복하고 좋은 사회를 꿈꾸며 오늘도 세상을 향해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김은덕
작가, 유튜버, 미니멀리스트. 『없어도 괜찮아』, 『출근하지 않아도 단단한 하루를 보낸다』, 『여행 말고 한달살기』 등을 썼고 <중앙일보>에 ‘10년째 신혼여행’을 연재 중
팔로우
회자정리
회자정리의 브런치입니다. 일상 속 크고 작은 일들과 먹고 사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