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0
명
닫기
팔로워
180
명
김은화
구술생애사 작가, 편집자. 여성 생계부양자 이야기 <나는 엄마가 먹여 살렸는데>, 망원시장 여성상인들의 구술사 <이번 생은 망원시장>(공저) 저자.
팔로우
나우
휠체어생활과 근육병 이야기를 씁니다. 넘어지고 부딪히고 느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LIFE)은 계속되니 나만의 것들을 찾고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sseung
Seung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이
흘러가야 하는 많은 것을 그림에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팔로우
몽키
더블린에서 그림도 그리고 아이들 그림으로 책도 만들면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희
<찌질한 인간 김경희> (2017. 12) <회사가 싫어서> (2017.1) 말과 글로 웃기길 꿈꾼다.
팔로우
재은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한 아이의 엄마로 육아휴직 중. 미지의 세계를 더듬더듬 탐색하는 마음으로 기록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 시간들을 살고 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수연starlike
수연starlik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nah
당신을 나라로 표현하면 어디인가요? 당신을 닮은 노래는요? 당신이 브랜드라면 어느 브랜드인가요? '나라는 장르' 찾아나가기. 살아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브리즈번 일상 이야기.
팔로우
타코
마음이 이끄는대로
팔로우
나는나무
파도타는 디자이너의 일상 탐구생활. 똑같은 일상을 새로운 눈으로 보기위해 씁니다. 파도를 안 탈땐 요리를 하고, 식물을 키우며 문구생활을 즐깁니다. (네이버스토어: 파도리문구)
팔로우
겅이
겅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J
M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영일걸
go 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젯시
일상에서 느끼는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은지
박은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강한 부드러움
친절함은 곧 탁월함입니다.
팔로우
해바라기 씨앗
멋진 그림과 사진!그리고 의미있는 글들이 함께 어우러진 브런치! ~°u°~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