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Reina
30살에 시작한 또 다른 삶 , 나 에 대한 알아차림 에 대한 글입니다
팔로우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 이야기
테크핀 스타트업 렌딧의 홍보담당. 내일은 없을 것 처럼 지금에 열중하고, 어제 했던 일이 아닌 오늘 하고 있는 일로 평가 받는 직장인으로 오래 오래 일하는 것이 꿈입니다.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안희정
인생 축제 탐험가. 본캐는 간호사지만 알고 보면 감정을 나열하는 데에 꽤 재주가 있는 비공인 감정 전문가다. 은근히 철딱서니가 없으나 적당히 감출 줄 아는 분별력을 갖추고 있다.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일생
온전한 하루를 살아갑니다.
팔로우
이재리
조각을 모으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커다란 퍼즐을 맞추려고요.
팔로우
김미영
안녕하세요!
팔로우
룰루랄라
전 라디오 PD. 조기 퇴직 후 태국 우돈타니 소재 대학에서 한국어를 가르치다 코로나19 때문에 귀국. 현재 생활정보 유튜버로 활동중.
팔로우
JUNE HOLIDAY
기획, 디자인, 출판, 전시, 여행
팔로우
리현
짧은 유학 생활과 해외 여행 경험으로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군인입니다. 사람을 만나는 여행을 통해 시야를 넓혀나가고 저만의 세계관을 여러분들과 공유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쩌다주닝요
철없던 이상주의자가 삶 속에서 부서지고 깨어지다 닿은 곳, 지구 반대편 브라질. 지난 4년간 어쩌다 주닝요라고 불리며 브라질에서 경험한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강경재
시와 에세이를 씁니다. 한센인의 보금자리, 산청 성심원에 살면서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입니다.
팔로우
삼육오이사
추리/미스테리/로맨스를 넘나드는 '익명'의 웹소설 작가. 글을 매우 사랑하므로 웹소설 뿐만 아니라 [삼육오이사]라는 필명으로 시, 소설, 레시피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펜을 든다.
팔로우
Haiyeon 하이연
「삶을 읽고, 나를 쓰다」 생활 에세이 · 독서 단상 · 짧은 소설 나의 시선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