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우영우의 고래 퀴즈와 수구좌파 프레임 공작

괴벨스와 마오쩌중 전문가가 전무한 수구꼴통의 속수무책에 속터져

by 풍천거사

"몸무게가 22톤인 암컷 향고래가 500킬로그램에 달하는 대왕 오징어를 먹고 6시간 뒤에 1.3톤짜리 알을 낳았다면 이 암컷 향고래의 몸무게는 얼마일까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나온 유명한 고래 퀴즈입니다.


정답은 고래는 포유류라서 알을 낳을 수 없다.


우영우는 말합니다. 몸무게에 집착하면 고래가 알을 낳을 수 없다는 진실을 외면하게 된다고.


수구좌파들의 프레임 공작이 떠오르는 대목입니다.


이 쓰레기들은 위기에 몰리면 지엽적인 잡스러운 이슈를 던져 본질을 호도합니다.


노무현이 장인의 공산 빨치산 경력이 부각되자 마누라 버리기 운운하며 여심과 동정심을 자극했죠. 누가 이혼하라고 했나요? 장인이 빨갱이 였다는 진실은 묻혀 버립니다.


무뇌아 수구꼴통들은 속수무책으로 당합니다.


문재인은 종북친중 구걸 외교를 비판하면 죽창가로 반일 정서를 들이 대곤 했죠. 북괴를 욕하면 반통일분자로 몰아세웁니다.


조국 일가 비리에 대해서도 미안하다며 남조선 홍위병들의 눈물샘을 자극합니다.


이재명은 송영길 쩐당대회 돈봉투 범죄의혹 질문에 국민의힘 범죄 의혹자 김현아를 소환합니다. 자기네 불났는데 남의 집 불낸 놈을 끌어 들이는 물귀신 신공의 극치입니다.


문제는 맨날 속수무책으로 줘터지는 수구꼴통들입니다.


한마디로 수구좌파 전문가가 없다는 겁니다. 저 쓰레기들은 괴벨스와 마오쩌둥과 같은 선전선동괴수들을 신처럼 받들고, 이영희와 같은 인간의 《전환시대의 논리》같은 이념 궤변서를 바이블로 삼아 철저히 의식화 교육에 전념합니다. 수구좌파들이 이념빨치산들을 양성할 때, 수구꼴통들은 화려한 이력서에 환장하며

패거리 증식에 전념합니

다. 수구좌파들은 프레임 돌파력이 탁월하지만, 수구꼴통들은 프레임 자멸력이 월등합니다.


수구좌파를 이기려면 괴벨스와 마오쩌둥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저들도 똑같은 추접한 짓거리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최소한 그냥 줘터지지는 말라는 거죠. 못난 헛똑똑이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덩샤오핑의 아름다운 이별과 한국의 수구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