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풍천거사 Oct 03. 2023

이재명의 팬덤 개딸에 무너질 보수의 미래

징ᆢㄱ 통호에 목숨 건 국민의적 총선 폭망 당연

"다르게 생각하라!"

스티브 잡스의 성공  비결입니다.


잡스는 역사의 순응자를 거부하고 반란자가 되기로 했습니다. 그는 미국 주류의 성공방식을 거부하고 새로운 생각으로 상식의 반란을 일으켰고, 애플 천하를 창조했습니다.


특히 전 세계적인 애플 팬덤을 창조해 사후에도 그는 역사 무대의 주인공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잡스는 유쾌한 반란을 기획해 IT를 초월한 역사를 바꿨습니다.


남조선에도

' 다르게 생각하라'를 실천하고 있는 불쾌한 반란자가 있습니다.


남조선의 수구좌파는 진보라는 가짜 프레임으로 대중을 기만하며 그들만의 팬덤을 창조합니다.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조국 에 이어 이재명까지 끊임없이 팬덤의 주인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호남의 아이콘 김대중은 김영삼과 함께 민주화의 양대 산맥으로 추앙받고 있지만, 그의 재임시절은 북괴의 핵무기 개발의 마중물이 됐다는 붉쾌한 기억이 남아 있죠. 수백만 명의 북한 동포를 굶겨 죽인 희대의 학살자 김정일의 수석 대변인 역할을 충성스럽게 수행했다는 비판도 빼놓을 수 없죠.


노무현은 노사모라는 팬덤의 주인공이죠. 위기 때마다 탄핵유도 의혹 등 특유의 돌파력으로 수구좌파 최초이자 마지막 정권 재창출을 이뤘지만 삐뚤어진 노사모 팬덤층을 유산으로 남기고 비극적인 최후를 맞이했습니다.


문재인은 박근혜 탄핵의 사생아입니다. 탄핵의 비극이 낳은 역사의 퇴보죠. 친문은 내로남불과 궤변, 특히 최근 불거진  통계 조작 등  부족주의 정치 놀이에 심취했던 종자입니다.


또한 친족 살인귀 김정은을 맹종하고, 중공에 가서도 혼밥 하는 최초의 망신살 뻗친 중공사대주이의 새 역사를 써냈죠.


수구좌파는 실패한 문재인 대신 조국을 대체재로 내세웠지만 이 종자는 다수의  가족이 출연하는 기괴한 입시 비리 범죄로 수신제가 실패의 전형이 돼 몰락을 자초했죠.


그런데 말입니다.  여기서 괴기스럽기 짝이 없는 종자가  등장합니다. 나름 민주화의 양대산맥인 민주당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전과 4 범인 다중 범죄 피의자가 등장합니다. 조국 이후 새로운 팬덤이 절실했던 수구좌파는 이것저것 따지지도 묻지도 않고 이 종자를 간판으로 내세웠습니다. 바로 이재명입니다.


이재명은 잡스의 '다르게 생각하라'를 정말 다르게 생각한 모양입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선 무조건 국민의 상식과 다르게 생각해

입만 열면 이해불가한 외계어를 쏟아 냅니다. 게다가 이 종자의 범죄 의혹에 관련된 인물들의 잇따른 의문사도 보기 드문 흑역사입니다. 특히 개딸이라는  괴기스러운 팬덤은 중공의 패륜  팬덤 홍위병이 명함을 내밀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해 불가한 한국어 해석력을 뽐낸 유장훈이라 는 작자 덕분에 기사회생한 이재명의 개딸들은 총선에서 정말 대한민국을 폐업시킬 아주 불쾌한 반란을 꿈꾸고 있는 듯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국민의적은 그나마 팬덤도 없습니다.  고작 태극기 부대가 팬덤이라고 볼 수 있는데  전광훈과 조원진과 같은 생계형 얼치기 선동꾼에 의해 순수성이 왜곡돼 수구꼴똥으로 인식되고    있어 안타깝기만 합니다.


보수가 이재명 같은 괴기한 종자의 개딸 수구좌파 퍤덤을 깨부수기 위해서는 보수의 미래를 창조할 수 있는 '다르게 생각할 수  있는' 아이돌을 만들어야 합니다.


고작 지방 호족에 목숨을 건 지역 토호들이 준동하는 한 이재명과 개딸을 이길 수 없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이재명과 김태우의 지랄 풍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