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
명
프레미아 티엔씨
2003년 창립한 프레미아 티엔씨는 법인 설립/관리, 세무 회계 등의 전문성 및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니즈에 부응하는 해외 진출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독
박소운
글쟁이 생활 3년, 그 후 말쟁이 생활 10년차. 전 국민이 할 수 있는 영어로 먹고살기 위한 생존기와 소통의 품격을 높이는 팁을 쓰는 통역사.
구독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구독
이타카
10년간 죽을 고비도 넘겨보고, 헐리우드에서나 볼 법한 상황에도 처해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사람은 유한의 존재라는 사실을 너무 명확하게 깨달았습니다. 의미있는 삶. 이 목표입니다
구독
새벽하늘
새벽에 풀어내는 내 마음
구독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구독
신은혜 변호사
벤처 캐피털에서 일하는 어느 변호사. 이런저런 글을 씁니다.
구독
몽블리 무무
통역과 번역을 합니다. 언어를 통해 다양한 문화와 다양성에 대해 배운 생각들 그리고 느낀점을 글로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구독
외이례
외이례는 평소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들에 "왜 이럴까"하고 질문을 던지던 네 명의 친구들이 모여 만든 브런치 작가명입니다.
구독
호주 사는 이야기
호주에서 간호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아들 셋 키우며 사는 엄마 입니다. 얼마전에 사고로 우리 병원에 온 호주 워홀 친구들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해줄 이야기가 많아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