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9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92
명
Giving
박사학위를 받고 대기업에서 근무를 하다가, 사회 변화를 위해 NGO에서 일했습니다. 번 아웃 되어 좋은 직장을 뒤로 하고 나와 평생 처음으로 쉼을 누리고 있습니다.
구독
글로업
시댁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글로 꺼냅니다.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구독
짜미
결혼 후 들어갈 신혼집을 여자친구와 함께 셀프 리모델링한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구독
퍼플레이첼
연애 7년, 결혼 10년, 아이 3명. 일희일비 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쓰는 글.
구독
pobi미경
많은 시간을 지나 제주로 온 포비언니. [그렇게 남들 기준에 맞추며 살지 않아도 돼] 출간되었습니다:) 가족과 고양이, 비건,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구독
온기철 James Ohn
온기철의 브런치입니다. 역사를 주제로 한 수필을 쓰고 있습니다. 본직은 의사이고 취미는 골프와 역사 공부입니다. 지루한 역사를 재미있게 이해시키기위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구독
율캔두잇
매일 매일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사랑을 배워요. 그 사랑을 기록합니다.
구독
김주영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실천하며 글을 쓰는 작가 사색가 김주영입니다. 따스한 삶을 위하여 좋은 생각과 예쁜 글을 쓰고 희망을 말하는 필사 낭송 글을 사랑하는 한 사람입니다
구독
진주언니
브런치 시작은 신혼 에세이였다. 그런데 돌싱으로 돌아온 - 본업은 경찰인데 글쓰는 걸 좋아한다.
구독
지나킴 마케터
10년 동안 코카콜라, 아모레퍼시픽, 존슨앤존슨에서 브랜드 매니저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브랜딩 (Branding)'의 영역이 일부인 "옷"으로도 제 자신을 브랜딩하고자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