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
명
닫기
팔로워
26
명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수담
철학과 고전을 사랑하는 수학교사, 수담입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의 순간들을 철학적 렌즈로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발견한 작은 지혜들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Mia
항상 건강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행복한금작가
안녕하세요^^ 엄마들의 이유 있는 반란을 쓴 작가입니다♡ 책,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제 글이 누군가 한 분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글이었으면 하는 좋겠습니다♡
팔로우
별똥별 shooting star
세상을 새롭게 정의하는, 편집자입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데이지
장애학생을 가르치는 특수교사입니다. 학생들과 지지고 볶는 이야기, 학생들 때문에 울다가도 학생들 덕분에 웃는 이야기, 그리고 제 일상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최정균
최정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Wang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도윤
김도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지후
김지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김상용
김상용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당벌레
당신의 글이 당신을 향한 선물이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