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는 보험금 청구, 계약 변경, 납입 확인 등 보험 관련 업무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공식 고객 창구입니다. 대표번호 1588-9600으로 문의하면 전문 상담원이 즉시 안내합니다.
대표번호 1588-9600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보험금 청구, 납입 조회, 계약 변경, 증명서 발급, 대출 문의까지 모든 업무를 상담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는 22시까지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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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청구서류를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접수되며, 진행상황은 ‘보험금 청구현황 조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S 연결 중 ‘0번’을 누르면 상담원이 즉시 연결됩니다. 보험증권 번호나 본인확인 정보를 준비하면 인증이 빠릅니다. ARS는 08시부터 22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단, ARS는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 전자민원은 24시간 접수됩니다.
Q.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때는?
A. ARS 중 0번을 누르면 즉시 연결됩니다.
Q. 주말에는 상담이 가능한가요?
A. ARS 자동응답만 이용 가능합니다.
Q. 모바일로 보험금 청구 가능한가요?
A. 네, 앱으로 서류 업로드 방식으로 접수됩니다.
메트라이프생명 고객센터는 전화, 앱, 홈페이지를 통한 통합형 고객 서비스로 보험금 청구, 계약 변경, 납입 조회를 지원합니다. 대표번호 1588-9600 또는 ARS를 통해 언제든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