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고객센터는 보험금 청구, 납입 조회, 계약 변경 등 보험 관련 업무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공식 고객 창구입니다. 대표번호 1588-6500으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원이 즉시 안내합니다.
대표번호 1588-6500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보험계약 변경, 납입 조회, 해지, 대출, 증명서 발급 등 모든 보험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고보험금 접수는 1588-4404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보험금 청구 메뉴를 선택 후 필요 서류를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접수됩니다. 청구 진행상황은 ‘보험금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RS 이용 시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빠르게 연결됩니다. 보험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준비하면 인증이 간편합니다. ARS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상담은 평일 09:00~18:00까지 가능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단, 홈페이지와 모바일센터에서는 24시간 업무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사고보험금 청구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A. 전용번호 1588-4404로 문의해주세요.
Q.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때는?
A. ARS ‘0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Q. 모바일에서도 업무가 가능한가요?
A. 네, 모바일센터를 통해 대부분의 업무가 가능합니다.
ABL생명 고객센터는 전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통합형 서비스로 보험금 청구, 납입 조회, 계약 변경 등 모든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588-6500 또는 사고보험금 1588-4404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