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김 미 선
인생이란 무대에서 열연했던 한 여자의 조선시대 아닌 조선스러움의 내면 엿보기.
팔로우
희정희매
희정희매의 브런치입니다. 육아휴직을 통해 좌충우돌 겪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잘한일은 앞서간 선배?의 본보기로, 못한일은 타산지석으로 저같은 워킹맘, 워킹데디에게 힘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정인성
은퇴한 교수로, 한국, 미국, 일본 등 세계 속에서 생활하고 가르치고 연구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합니다. 일본대학, 국제논문쓰기, 거제의 삶과 기타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하영남 서촌 그 책방
체부동 15-1에 '서촌 그 책방'을 열었습니다. 좋은 책을 선정해서 재미있는 독서모임을 진행중입니다.
팔로우
임가영
리포터에서 어쩌다가 기자가 되었다. 17년을 버텨오다 퇴사를 한 후 온전한 나를 돌아보기 위해 이젠 기사가 아닌 글을 쓰기로 했다. 그리고 지금은 새로운 일에 빠졌다.
팔로우
김주욱
글 짓고 그림 그리는 몽상가
팔로우
유강
유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비전재복
초등교감으로 명퇴, 비와 글쓰기를 좋아하며 내세울 것 없이 수수하게 살아가는, 은성이 할미랍니다. 사노라면 가끔 마음껏 소리칠 대나무 숲이 필요하더라구요
팔로우
삼분카레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또 힘을 받는 삶을 살면서 따뜻한 이야기들을 엮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eunji
재즈댄스를 배우고 있어요, 늦은 나이에 춤의 매력에 빠져서요. 춤으로 만난 세계와 사람들 사이에서 '자유롭고 행복한 나'
팔로우
장미래
여행과 춤과 건축을 좋아하는 장미래입니다
팔로우
분홍 구두
한 송이 꽃을 피우기 위해 우주의 문을 두드리는 나를 포함한, 무수한 그대들을 생각하며...『어머니의 마을에는 눈이 내린다 』와『맨발의 춤』의 시인, 수필가 김혜강입니다.
팔로우
쭈야이모
C급 프리랜서, 영어 강의, 번역, 통역으로 먹고 삽니다.
팔로우
김수경
김수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jh
kj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미선 omysun
오미선 omys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태훈
김태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히히
히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봉뉴
Made in Seoul. 하고 싶은게 자꾸 생기는 사람
팔로우
왕박리
단순하고 솔직한 성격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