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새미네부엌
요리대장이 되고 싶은 먹대장. 매일 머릿속에 요리할 생각만 가득하죠. 오늘은 어떤 요리로 즐거워질까 매일 고민합니다.
팔로우
김도현 뉴미디어 영어
학습 디자이너, 대치동 영어 학원 원장 영어책 저자 New York Univ 에서 영어교육 &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전공 3+1년 간의 뉴욕 생활을 통해 전하는 진짜 영어 교육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과거가 내 채식의 흑역사였다고 말하고 싶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건강요리연구가 생강부엌 생강마마
'생'명력이 '강'해지는 '부엌(Kitchen)', 생강부엌의 건강요리연구가 생강마마입니다. 정제설탕, 화학조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는 자연주의 건강레시피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깨닫는마음씨
마음과 깨달음, 그리고 새로운 종교적 현실에 대한 실존주의적 관점의 글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SISU
'내밀한 격려' - 요리하는 디자이너
팔로우
써니윤
영미폴 삼국 거주경험의 문화 탐험가, 소소한 질좋은 습관, 소질의 힘을 믿으며 매일 영어를 말하면 만나는 설레는 일, 화상영어 위스픽 잉글리시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맥신
안녕하세요. 통번역과 가르치는 일 사이에서 조금 방황하고 있는 현직 통번역사입니다.
팔로우
태리우스
En Hakkore Books 디자이너. 7급 공무원이었으며 책과 빵으로 힘들고 슬픈 사람들을 돕는 크리스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