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정명훈
창업자의 역량을 다양한 AI 서비스를 활용하여 극대화하는데 의의를 두고, 창업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ois Kim 정김경숙
구글러로 있던 로이스 김입니다. 쉰살에 실리콘밸리 구글본사로 가서 일하고, 그 후 또 1년반동안 실리콘밸리 알바생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은 작가, 커뮤니케이터, 컨설턴트, 강연
팔로우
강단
인문학과 IT를 사랑하는 지구 여행객
팔로우
한설홍
귀납적 탐구공간. 경험은 언제나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끄러운 글들이지만 그 또한 기록이기에 남겨봅니다. 매일매일 성장하는 삶을 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youngstone
개발자는 제 꿈이 아니었습니다. 꿈이 아닌 길을 걸으며 살아남고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팔로우
sebatyler
Programmer. Digital nomad. Hiking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서이
서이(書以) 글과 책 속에서 길을 찾는 사람. 커리어와 일상, 그리고 마음을 위한 이야기를 책을 통해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일월
공연을 만난 뒤, 삶이 다채로워졌습니다. 그 마음을 기록하고 나누기 위해 픽스포트, 연극·뮤지컬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개발자인데요, 런던 살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SOM
내 일하는 사람의 행복한 성장과 성취를 돕습니다. 마음이 단단하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고 믿어요. 스타트업 / 프리워커 / 1인기업가 전문 마인드코치입니다 :)
팔로우
클라우드
달리는 것을 좋아했고, 기계적으로 읽는 편이었으나 최근엔 유튜브와 쇼츠에 좀 더 빠져있는 회사원입니다. 현재와 과거의 생각들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김수영
공중보건을 공부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