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수아
신학 전공 프로덕트 디자이너 김수아입니다. 사랑을 중심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꿈꿔요.
팔로우
이경민
좋아하는 것들을 연구/기획/탐색/탐구하는 탐험가입니다. 현재는 도시와 서울에 푹 빠졌습니다. 오래가는 글을 선호합니다. 겉만 훑다 스쳐갈 인연이라면 굳이 구독하지마세요.
팔로우
천용성
천용성입니다. 2019년 6월 26일, 정규 1집 《김일성이 죽던 해 》를 발표했습니다. 음악가라고 하기엔 많이 턱없이 모자랍니다. 그래도 활동은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떠드는 사람
-
팔로우
이제월
같이 읽고, 같이 쓰고, 같이 이야기합니다. 수도자에서 세속의 수행자로, 편집자요 작가, 학생이자 교육운동가로서 인간과 세계에 대해 묻고 집필, 강연, 상담, 토론합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칠번출구
읽고 쓰는 노동자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namunei
x
팔로우
버드나무
낄 데 안 낄 데 못 가리는 잡식성 브런치
팔로우
물꿈
시민사회 안에서 새로운 언어를 발굴하려 합니다. 철학과 현장을 잇고, 아이디어를 실행 가능한 모델로 바꾸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단편선
2017년까지 음악을 만들고 연주했습니다. 2018년부터 음악 / IT / 기획 / 마케팅과 관련된 여러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