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st E Mar 29. 2024

리얼라이프

쏟아낸 말

금이 간 유리잔은 시간이 오래 지나도 이전처럼 돌아가지 않았다.

그건 그냥 금이 간 유리잔 일 뿐이었다.

오래 곁에 둘 수 있는 방법은 조금 더 소중하게 다루며 깨지지 않게 하는 방법 밖에 없는 듯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유리잔과 마음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깨진 마음을 붙이려는 의지가 나에겐 없었다.

깨지면 그 마음을 그대로 쓰레기통에 버릴 것만 같아 나도 내가 두려웠다.

그래서 깨지지 않게 버려지지 않게 내가 조금 더 참는 시간이 쌓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리얼라이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