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단하
..
팔로우
꿈꾸는 크레용
세상이 정해둔 틀을 하루에 1cm 씩 벗어나 매일 새로운 길을 발견하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시오
김시오의 브런치입니다. 짧은 콩트나 단편 소설을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문의는 cynicgipsy@naver.com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상주한옥
시골집도 고치면 예뻐요. 70년 넘은 오래된 집을 2년동안 고치며 남긴 기록들을 하나씩 풀어보려고합니다. 저의 꿈과 로망이 가득 담긴 소중한 공간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이안 문과PM
문돌이가 기술영업으로 시작해 에너지산업(발전)PM이 되기까지, 그리고 PM으로써의 성장기를 다룹니다. "The Accidental PM in Energy Industrtry"
팔로우
김현민
인절미 매니아
팔로우
라이프 크래프터
외국계기업, 공공기관, 스타트업을 거쳐 대학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직장과 가정, 자유에 대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딱총
남들은 겪지 않았으면 하는 쓰디쓴 인생경험 중. 평온한 마음 유지를 위해 마음 공부 중인 소시민.
팔로우
작가 에디
취업과 이직, 퇴사와 창업. 10년간 모든 키워드를 실행해왔습니다. 궁극의 자유를 얻기 위한, 제 생각과 방법론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단아한 도담이
따스한 삶이 묻어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푸른국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직장인으로 십년 넘게 살다가 난생 처음 회사밖으로 나가 보려합니다. 유능한 직업인으로 살다 좀 모자라고 따뜻한 할머니로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이분더
쓰면서 나아지는 것들
팔로우
상현
9년차 Pro-직장인, 현재 백수의 이런저런 이야기
팔로우
재호
미국에서 7년동안 생활 후 한국에서 영어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편하게 읽다가세요.
팔로우
트래볼러
직장 다니며 틈틈이 여행하는 출근하는 여행자이자 여행작가. 연차 털어 여행하고, 퇴근 후 끄적입니다. <여행하려고 출근합니다>, <앗쌀람 알라이쿰 이집트>를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