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므스므
이름의 초성을 따면 고양이 얼굴(ㅁㅅㅁ)이 되는, 집사의 운명을 타고 났습니다. 영화일 하며 사료값 벌어요.
팔로우
탠저린
세상과 예술에 호기심 가득한, 여행을 사랑하는 마케터 #10년 간의 여행 기록
팔로우
이사벨라
현재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에서 거주하고 있는 신학(신학전공)대학원 3년생입니다.
팔로우
JI HYE JI
에티오피아가 좋아서 그 곳에서 살다가 에티오피아를 사랑하게 되어 국제학석사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에티오피아 연구를 위해 국제교육개발협력 박사과정 중에 있습니다.
팔로우
mig
뮌헨 사는 사람. IT 회사 다니며 0세 아기 육아.,
팔로우
혜성리 삼번지
생각도 많고 할 말도 많음. 하고싶은 것을 찾는 중. 그 여정 속에서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팔로우
tonto
자칭 이야기 소비자. 왜곡된 기억을 바탕으로 취미, 여행, 사람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담
이 세상의 모든 텍스트를 사랑할 기세로 보고 듣고 씁니다.
팔로우
아랍 애미 라이프
현지인이 떠먹여주는 신비로운 아랍 여행
팔로우
세인
읽고 쓰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그걸로 몫을 다 했다 생각하진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옥연재
사막에서 천막치고 자는 잠이 가장 달콤합니다. 초원의 노마드(유목민)를 동경하다 디지털 노마드가 되었습니다. 보헤미안과 직업인의 중간점을 찾아가며 옥빛 이야기를 연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greenee
여행과 동심의 낭만을 가지고 자유히 방랑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여행 이야기 작가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노마드
스물 셋, 75개국을 여행했습니다.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내일의 여행을 꿈꾸며 오늘을 살아가는 노마드입니다.
팔로우
숲피
한국인으로 태어나 지구인으로 살아갈 방법을 궁리 중입니다. 지금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멕시코를 여행하고 있어요.
팔로우
권도희
여행과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행복과 고민을 이야기하는 작가입니다 :)
팔로우
무명
ㅇㅇ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다행
차와 여행을 좋아해 다행(茶行)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재밌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살아가면서 느끼는 여운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우
고단한 하루의 끝, 당신에게 ‘때 맞춰 내리는 비(時雨)’처럼 반가운 글 하나.
팔로우
박약
시골에서 여유롭게 글을 씁니다. 멋진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을 지향하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