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김초롱
잘 쓰기보다 꾸준함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요일
나를 찾는 하루, 나를 채워가는 하루를 만들어가는 화요일(Tuesdays)의 브런치입니다. *저서 <샛길독서>,전자책 <천천히 읽고 나누는 즐거움 슬로리딩>
팔로우
장하늘
장하늘의 브런치입니다. 인생이라는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부족함 덕분에 좌충우돌 많이 부딪히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신과 나의 여행을 응원하며 여정을 공유하겠습니다.
팔로우
김경희
엄마여서 행복한 사람. 대학에서 강의와 상담 현장에서 일했다.
팔로우
이영숙
내가 보는 세상과 함께 호흡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블루밍봉봉
대기업 퇴사 후 소박한 공방을 창업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먹고 사는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누어 볼게요.
팔로우
정새봄
봄샘의 브런치입니다. 차박과 여행등 취미 활동을 하면서 전자책을 쓰며 전자책 강사로 공부방 원장으로 N잡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매일 글쓰기 챌린지를 통해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말과맘
<독서가 사교육을 이긴다> 저자 <공부심리연구소> 소장: 학생학습및심리상담, 사춘기자녀부모상담, 독서코칭. 상담가.
팔로우
쥬디스 나은수
글쓰고 그림그리고 음악을 연주하고.. 아직은 펜과 물감이 좋은 사람입니다. “새벽 5시 책상앞, 쥬디스 그림일기“ 출판하였고, 언젠가 나왔으면 하는 2편을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Cha향기
전직 중등 영어 교사, 사고로 중증 환자가 된 90년생 아들을 돌보는 간병 일지와 소소한 일상, 디카시, 트롯 Vlog, 엔젤넘버시, AI 노래 창작 등으로 활동 중.
팔로우
효문
나와 삶, 관계를 돌아봅니다.
팔로우
각선생
1인가구의 생활을 더 편하게 만드는, 자취방 정리 전문가 각선생입니다.
팔로우
은후
쓰고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사람. 이성보다는 감수성이 좀 있어 아름다운 문장을 꿈꿉니다. 글 이력은 짧습니다. 길게 잇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의계절
삶의 모토는 '좋아하는 일을 하거나, 지금 하는 일을 좋아해 버리거나!'. 코치, 기록하고 소통하는 사람, 탐험하는 사람, 겸손한 사람, 그리고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팔로우
강경희
유튜브[경희서당]을 운영중이며, 작가를 꿈꾸는 21세기 훈장입니다. 최근 저서로는 <훈장님은 핵인싸-21세기 훈장님의 인생수업>, <경희서당-독음이 같은 한자들> 책을 출간습니다.
팔로우
정미선
오늘이 생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빛나고 행복하게 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정말로 오늘이 제 생의 마지막 날일 수도 있으니까요.
팔로우
김편선
동탄에서 국어 교습소를 운영하고 있다. 카순이랑 차박 여행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오롯이 즐기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시를 쓴다.
팔로우
달초롱
매일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성장하고, 감사한 삶을 살고자 하는 한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힘날세상
낯섦을 즐기는 걸음을 걷고 있으며、 차안에서 잠자면서 마음에서 솟아나는 글을 쓰고 싶은 늙은이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