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2
명
닫기
팔로잉
62
명
해피가드너
뉴욕에서 은퇴하고 지금은 정원에서 꽃을 가꾸고 소품을 만들며 글을 씁니다. 지난날을 그리고 곧 그리워질 현재의 삶을 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름숲
심리상담전문가입니다. 마음에 관한 지식과 일상의 이야기를 통해 마음의 家, 세워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 미 선
인생이란 무대에서 열연했던 한 여자의 조선시대 아닌 조선스러움의 내면 엿보기.
팔로우
플로우지니
<싫다고 말해도 괜찮아> 저자, 김진희입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플로우지니> flowjinny 라는 작가명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김진희
내가 '거저 나' 였음을 알고 산다면 삶은 어떠하였을까요? 나를 찾아 얼마나 빙빙 돌아 왔는지 지금은 쉬며 저를 키우고 있어요. 그 길에 당신을 초대 합니다. 함께 가요!~~~^^
팔로우
조현인
공간 브랜드에서 브랜드 파트장으로 일 하고 있습니다. 기록 유튜브 <조원더> 채널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조효복
오늘도 난 구름다리에서 새에게 말을 건넨다. 내 시의 기원인 그곳. 주홍빛 노을과 월광 소나타, 낡은 작업복 바지 그때 그 모습으로.
팔로우
킴미아
킴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자유로
여리님의 소개
팔로우
쥬느세콰
Carpe diem , Hic et Nunc ㅡ♡
팔로우
차린이
먹고 가.
팔로우
한결
상실의 온도를 기록하는 작가
팔로우
민선
위로가 필요하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용기을 주고 싶어요.
팔로우
새벽네시이십구분 김보경
새벽 4:29, 이론과 실제가, text와 context가 스르르 만나는 시간, 교육학 교수로 이론과 일상을 오가며 문득 드는 생각을 끄적여봅니다.
팔로우
윤희성
윤희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아름
한아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주 문
예술분야 크리에이터, 여행분야 크리에이터, 애완동물 크리에이터, 티 크리에이터 이런 작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상생의 지구를 만들어간다.
팔로우
리베오카
오카의 희.로.애.락 이 깃든 수필을 싣습니다.
팔로우
김옥순
김옥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도빈
나도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