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김주렁
"삶을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볼 수 있다면" 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 책, 애니 모두 좋아해서 이런저런 감상을 남기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그래도한나
저는 20대 후반 대기업 직장인으로 이직, 커리어, 돈, 사랑, 자아에 대한 고민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해낼 수 있으니까요.
팔로우
머쉬룸
올해는 꼭 책을 출간하겠다는 생각으로 글을 적어 올리는 직장인S. 마음 속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의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기록합니다. 글로 감정을 풀어내는 글쓰기 치료사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장수연
일상을 새롭게 보기 위해 글을 읽고, 일상을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낙원은 일상 속에 있든지 아니면 없다." -김훈, <<자전거 여행 1>>, 87쪽.
팔로우
고롱
고양이의 고롱 고롱 소리를 가장 좋아하는 30살의 여자 어른. 밝아지고 싶은 직장인.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
Roy
종로구 서촌 Bar Pomme 뽐 Owner Bartender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서비스학과 교수 주류를 연구하고 바텐더라는 직업에 대해서 다루고 있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정어리
글과 그림으로 스스로를 구해내는 중입니다.
팔로우
과로백수
21년의 직장생활과 30여년의 서울생활을 끝내고 디지털이라고는 모르는 노년의 부모님과 21세기를 같이 살아보려고 하는 철없는 중년남입니다
팔로우
꿀별
글 쓰고 디자인 하는 사람. 마음이 담긴 일을 해요. 하는 일에 마음을 담아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