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로건리
안장없는 자전거처럼 늘 중요한 한가지가 없는채로 달려온 삶 속에서 느낀점들과 극복하며 오늘을 살아가는 이야기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수
2017년 서울시모범교사상 수상. 2018년 폐암 수술 후 ,현재 제주도에서 기간제 교사로 활동. ‘죽음이 가꾼 삶’ 저자.
팔로우
정인성
은퇴한 교수로, 한국, 미국, 일본 등 세계 속에서 생활하고 가르치고 연구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합니다. 일본대학, 국제논문쓰기, 거제의 삶과 기타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윤달래
음식으로 추억하고 요리로 치유하는 글쟁이
팔로우
늘작가
대기업을 정년퇴직하고(33년) 자유인으로 살아갈 준비 중이다. 직장/자기계발/제2인생/재테크/교육/여행 등에 대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적고 있다. ♧ 에세이스트, 콘텐츠크리에이터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김부규
<퇴직, 두렵지만 희망은 있다> <퇴직 후 나는 다른 일을 한다> 저자 - 은퇴(퇴직) 후 새 인생을 개척한 소시민 인터뷰. 은퇴자의 생생한 경험담을 예비 퇴직자에게 전하는 강사
팔로우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광희
살아낸 시간과 살아갈 시간을 맛깔스럽게 정리하고픈 철 없는 60대
팔로우
예몽
독서, 여행, 바다를 좋아합니다. 퇴직 후 어릴 적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실행하며 일상을 보내는 일반인입니다.
팔로우
살빠진 전당뇨 황제펭귄
35년 동안 근무한 대기업을 정년퇴직 후, 나를 위한 소소한 행복을 향해 첫발을 내딛는 액티브 시니어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달리고자 합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서~
팔로우
이태리감자
공공기관 5년 차 퇴사하고, 무작정 이탈리아로 온 감자의 여정
팔로우
봄비전재복
초등교감으로 명퇴, 비와 글쓰기를 좋아하며 내세울 것 없이 수수하게 살아가는, 은성이 할미랍니다. 사노라면 가끔 마음껏 소리칠 대나무 숲이 필요하더라구요
팔로우
축복받은 여행자
가끔은 제가 누군지 잘 모르겠습니다. 약간 우울하지만 여전히 축복받은 여행 중입니다.
팔로우
홍작자
홍작자의 엽서, 스숙자의 일상과 여행, 수줍은 미소
팔로우
옥이와 일이
직장생활 35년 결혼생활 35년 개미(옥이)와 베짱이(일이)의 좌충우돌 은퇴 라이프 🐜🦗🌷
팔로우
mercioon
어쩌다보니 제주에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일상과 여행 기록
팔로우
빛해랑
당신의 삶은 안녕한가요.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의 소중함, 미루지 않는 행복을 기록합니다. 삶이 지치고 힘들다고 느껴질때 툭 던지듯 행복을 주고 또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바비
어느 날,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 후로 매일 읽고, 혼자 있으면 씁니다.
팔로우
수타일
슬프면 슬퍼서, 기쁘면 기뻐서, 살찌면 살쪄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그게 좋아서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