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온행
두 딸의 롤모델이자 책으로 지혜를 모으는 워킹맘. 재테크는 삶을 단단하게 만드는 기술이고, 글쓰기는 나를 다정하게 돌보는 방법이라 믿어요. 온전한 행복을 위한 모든 기록을 적습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네리
30대를 막 입문한 개인적인 취향소비와 자취녀 라이프스타일 기록. 나를 위해 조금 더 잘 살고 싶은 취지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에밀리
"취업사기 아니가?" 첫째딸 부산 토박이가 명문대 졸업하고 스물둘에 태국 공장에 막내 엔지니어로 들어갔습니다. 직원 1400명중 한국인이 저 하나래요. 청춘의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꿈길의 애정
뚜벅뚜벅 혼자 여행을 다니며 여행과 사진, 여유, 휴식을 즐기는 매일을 꿈꾸는 방랑자
팔로우
단정할 정
姃 단정할 정, 단정입니다. 미니멀과 소중한 일상 요가에 관한 이야기를 나눠요.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윤홍민
2019년부터 지금까지 미니멀라이프 현재진행중. 물건 치워 버리고 인생을 바꾼 미니멀리스트이자, 패션/뷰티 업계에서 일하는 강사입니다. 유기견 두마리,아들하나 남편하나와 삽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채영신
비워낸 자리에 온기를 채우는 사람.
팔로우
소망이
책 읽기를 좋아하던 아이가 자라서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 글을 쓰며 저를 더 알아가고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짠
미친짠테커의 돈 이야기(매주 목요일 연재)
팔로우
일용직 큐레이터
前 박물관 큐레이터. 現 노가다, 공장, 청소, 물류센터 알바 中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luluJ
해외살이가 취미인 프로이방인. 유년시절은 아프리카 토고에서 보내고, 중국 3년, 필리핀 살이 3년을 거쳐 지금은 워킹홀리데이 막차에 탑승해 캐나다 살이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마담 히유
프랑스 거주 13년차ㅣB2B 마케팅 매니저ㅣ두 아이의 엄마ㅣ미니멀 지향인ㅣ느린 삶 추구자ㅣ뜨개인
팔로우
김은덕
작가, 유튜버, 미니멀리스트. 『없어도 괜찮아』, 『출근하지 않아도 단단한 하루를 보낸다』, 『여행 말고 한달살기』 등을 썼고 <중앙일보>에 ‘10년째 신혼여행’을 연재 중
팔로우
주하
미니멀라이프 10년차. 바닷가 마을에서 1년 살기 여행 6번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며 그 속에서 경험과 성장하는 이야기를 꾸준히 이어가 보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