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부업 시작하기
https://aimoive.framer.website
기간 : 24시간 | 29일 18시부터 30일 18시까지
인스타그램 광고비 : 26,480 (하루 5000원 5일)
툴 비용 : 약 15만 원 (월)
176,480원을 번 게 아니고 사용했다.
다음 주 수요일에 공개!
빠르게 퓨처플로우가 커지면서 비전과 미션을 잃었다. 인공지능을 이용해서 상상을 비즈니스로 만들겠다는 신념은 점점 AI기술에 집착하는 방향으로 변해갔다. 최초의 무지성 실행이라는 DNA는 사라진지 오래다. 무언가를 시작하려면 재고 따지는 게 많아진다.
그걸 보신 제제(지피터스의 큰엄마)님이 경영자로서 가져야 할 마인드에 대해 따끔하게 알려주셨고 정신 차렸다.
나는 대표로서 우리 팀의 정체성인 “누구보다 빠르게 AI를 비즈니스로” 정신을 다시 일깨운다.
직원들에게 부탁하기 전에 나부터 다시 움직여야한다. 29일 18시부터 30일 18시까지 진행한 비즈니스 “AI 웹 영화관”을 실행했다.
1분만 생각하고 바로 움직이기 : 집 가면서 버스에서 파이프를 그렸습니다.
제 목적은 “영화감독을 꿈꾸던 사람이 30분 만에 자신의 영화를 만들 수 있게 하는 것을 돕는다”
마케팅 퍼널 같은 경우 윤경 님이 바이블이라 하신 “마케팅 설계자” 내용을 따라갔습니다. 해당 내용은 윤경 님 유튜브에 있습니다.
프레임워크 묻기 : 우선 영화 시나리오의 프레임 워크를 물어봤습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듯한 “영웅의 서사”를 알려줬습니다.
식상하지만 저는 되도록이면 손을 대고 싶지 않았어요. 먼저 시간이 없었고, 있는 그대로 진행하는 게 다른 분들도 따라 하기 쉬우니까요.
그 아래는 “마케팅 설계자”에 나온 이메일 시퀀스를 사용했습니다. 5개의 연속극을 만들어서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도록 하는 스토리기법입니다. (해당 프롬프트는 곧 정리해서 “AI 노코드로 비즈니스 검증하기” 카톡방에 올려놓겠습니다)
이전에 말씀드렸듯 최근에 랜딩페이지 작업을 수십번 했다. 그 중 하루만에 400% 이상 트래픽을 상승시킨 작업이 있었다. (자랑입니다)
https://devign.io/ 이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새로운 페이지를 만들었다. 그 페이지의 카피는 모두 GPT가 만들었다.
“이 영화의 장면 10개를 이미지 프롬프트로 설명해 줘” 나온 글을 그대로 입력한다.
미리 만들어뒀던 옵션 값 -- gen : Photorealistic. Reality. Focused. Clean sharp focus. No blur. Crystal clear. Hyperdetailed. High resolution. UHD. 8K. Ultra High Definition. High Quality Arcane, cinematic, dramatic lighting, rain, realistic, hyper-realistic, high details, atmospheric, octane render, dark mood, film noir --ar 16:9
구글 한 계정당 105초 무료이며 text 부분은 아직 잘 작동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미지를 움직이게 할 수 있단 것 만으로 큰 메리트
왈라 폼과 재피어를 연결하여 후속 이메일을 보내게 설정했다.
리틀리로 3300원 결제를 받고 후속 웹사이트의 주소를 보냈다.
하루에 3명 이상 전환 된다면 이 프로젝트를 그대로 진행, 실패 시 수정 보완하여 진행한다.
역시 나는 무지성으로 움직여야 걱정이 사라진다.
다시 초심을 찾자 "그만 말하고 움직이자"
오랜만에 말해보자
나는 1조 가치의 남자다.
나는 1조 가치의 남자다.
나는 1조 가치의 남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