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 80 운영위 모임과 리움미술관 관람
이화 80 운영위원 20명 중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혜림 회장님 인사 후 서순오의 기도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나누고 5월 개교기념행사와 이화바자회에 대한 준비사항 등 의견을 나누었다. 다음 주에 있을 4/18(금) 서울숲치유에 대한 이야기도 들었다.
일시 : 2025년 4월 11일(금), 오전 11시 30분
장소 : 라뜰리에 한남점
참석자 : 정혜림 박은미 이원숙 정선희 고성숙 오경희 박진명 최정원 윤희상 서순오(10명)
운영위 모임 마치고는 의사인 정혜림 회장님이 회원으로 있는 리움미술관 관람을 했다. 4명까지는 무료관람이 가능하단다. 들어가자마자 담당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커피와 차도 대접받았다. 정혜림 박은미 윤희상 서순오 4명이 함께 했다. 고대와 현대를 아우르는 진귀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좋은 자리를 마련해 준 정혜림 회장님에게 감사하다. 임마누엘!
♡기도문 : 서순오♡
사랑의 하나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우리의 삶을 순간순간 지켜주시고 보호하시고 친히 인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화를 사랑하셔서 스크랜튼 선교사님을 보내셔서 세워주시고, 100년이 훌쩍 넘는 역사 속에서도 한결같은 기독교정신으로 여성교육의 산실이 되게 하심을 찬양드립니다.
오늘은 이화 80 동창회가 새 임원과 운영진을 구성하여 첫 모임을 갖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섬겨주신 임원들과 운영위원들에게 크신 보답으로 갚아주시고 새 일꾼들에게 지혜와 섬김의 달란트를 더해 주셔서 더욱 발전하게 하시옵소서. 우리 이화 80이 모교인 이화를 섬기는데 물질과 재능으로 크게 기여하게 하시옵소서.
우리나라를 보살피셔서 혼란한 정치상황이 속히 진정되고 하나님 뜻에 맞는 새로운 위정자가 세워져서 대내외적으로 안정되고 나라와 국민이 안심하고 잘 살아가게 하시옵소서.
뜻하지 않은 인재로 인한 산불피해 현장이 속히 복구되게 하시고 피해지역과 주민들을 도우시옵소서.
세계 최강국인 나라가 높은 관세정책으로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세계경제가 위축되는 상황이 주님 도우심으로 원만히 해결되어 세계가 하나라는 인식으로 다 함께 발전하게 하시옵소서.
주님, 앞으로 있을 5월의 이화개교기념행사와 이화 바자회가 풍성해져서 주님 영광 나타내게 하시옵소서. 많은 이화인들이 참석하고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로 류관순기념관 증개축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시옵소서. 이화가 주님 뜻에 따라 적재적소에 훌륭한 인재를 많이 배출하게 하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