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38
명
닫기
팔로잉
1,938
명
문우진
순정에 기대어 무용한 것들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변사또
K-푸드와 문화 융합으로 '한국형 푸드 테마파크'를 꿈꿉니다. 정책과 기술, 사람이 만나는 현장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홍용석
15년전 귀농하여 뽕나무를 재배하여 누에를 사육하고 있습니다. 자연을 벗삼아 소소하게 일어나는 일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살아온 삶의 여정과 함께
팔로우
나무나루주인
꿈과 희망이 살아 있는 선한 사회를 지향하며, 독서를 통해 얻은 성찰을 서평으로 기록하고, 삶에 유익한 정보와 생각의 결을 다양한 글로 꾸준히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simple
낭만주의자
팔로우
감꽃
부모로 살아온 시간, 관계 속에서 생긴 다정함과 거리, 사라지지 않고 삶에 스며드는 기억 등 일상의 순간들이 삶의 무늬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서안
가야금엔 5음이있다 레.미.솔.라.시. '파'와 '도'가 없다. 하지만 '미'를 눌러 '파'를 만들고 '시'를 눌러 '도'를 만든다.내 안의 숨어있는 파와 도를 찾아 보고싶다.
팔로우
심 홍섭
조직과 사람을 오래 바라보며, 당연하다고 믿어온 말들을 꺼꾸로 읽습니다. 꺼꾸로 봐야 비로소 보이는 현장의 이야기를 통해 조직생활에 매몰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기성
설악신문 홍기성 기자의 브런치입니다. 설악권 주민들의 이야기와 문화 그리고 먹거리까지 한껏 담아봅니다
팔로우
삼디
공공에서 일하는 일-기를 쓰는 삼디입니다. 일이라는 것을 한 지, 만 10년이 지나고 나서야 조금 쌓인 이야깃거리를 일기 삼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코끼리 작가
소설, 명상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하여 독자들과 교류하고 있는 코끼리작가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희로애락'의 과정속에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꿈과 희망을 줄수있는 창작활동중입니다.
팔로우
삶에충
삶을 살면서 어제보다 오늘 삶에 충실하게 살고자, 삶에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하여, 저의 소소한 일상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큰 행복 보다는 작지만 많은 행복을 향해
팔로우
세잎클로버
계속 살아보는 사람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열살 서현이와 서현아빠
10살 서현이와 서현아빠의 브런치로 시작하여 한동안 공백(그 사이 아이는 예중 입학) 후 아빠의 일에 가까운 부동산(건축) 쪽 글 중심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세이 천사
'사는게 재미 있니 ' 에세이집 문학관 출판
팔로우
성낙필
30년 지기 생태학자, 24년 공황 생존자. 자연의 지혜로 마음을 복원하는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JumongTV
조지아, 아르메니아,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기스탄, 몽골의 대자연과 역사를 이곳에서 펼쳐 보겠습니다. jumongtv.com의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Robin
오랜 시간 기업 조직에서 사람과 일을 가까이에서 바라보며 다양한 현장을 경험했습니다. 일과 삶, 세대와 문화의 변화를 차분한 시선으로 기록하며 공감과 생각의 여운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미미
브런치 작가 박미미입니다. 여러 장르의 글을 씁니다. 잘 쓰는건 하나도 없고 못 쓰는 건 여러 개입니다. 대체로 그런 사람입니다.
팔로우
신완식
논산에 있는 조용한 농촌 마을에서 삶과 역사와 신앙에 대해 생각하며 살아가는 개신교 목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