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글짓는 목수
글도 짓고 집도 짓는 일상을 살아가는 목수입니다.
팔로우
유조
유조일기 | 나와 당신을 잇는 작은 기록들 말하지 못한 묵직한 마음의 결을 사유합니다. 시급 3,300원짜리가 중국 우한까지. 카지노 딜러이자 중국어하는 내향인작가.
팔로우
행복한 생애설계자 문현순
15년 차 직업상담사로 생애설계로 진로 방향을 제시하며 상담사, 강사, 평가위원이다. AI시대, 고령화시대에 직업을 찾고 유지하고 전환하는데 필요한 부분을 알도록 지원하겠다.
팔로우
최호용
65세, 12년 전국 정부 청사, 기업체, 단체, 학교에서 인간관계와 소통의 표현을 주제로 특강 전문 강사로 활동. 브런치에 표현하는 용기와 나 답게 사는 법을 기록한다.
팔로우
영업의신조이
영업의신조이 | 지구별을 여행하는 존재 관찰자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읽고, 관계를 세우는 일. 그 모든 여정은 결국 ‘감정의 여행’이었습니다.
팔로우
신미앵
작은 뜰
팔로우
낭디 해밀힐러
목소리로 밑줄 긋는 낭독작가 해밀힐러입니다. 50에 낭독 친구를 만났어요. 책을 읽고 언어 채집하는 걸 재미삼고 있어요. 살리는 글 쓰기 위해 기록 중입니다..
팔로우
박성기
검찰청, 김&장, FBI, 법무사협회, 서울시법무사로서 40년을 법조(행정)분야에 종사하였습니다. <생활법률, 창과 방패>, 자기계발, 역사인물 등 다양한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술샘
여행하는 술샘의 브런치입니다. 여행으로 아이를 키우고, 여행으로 성장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유익한 정보와 삶의 지혜를 보들보들하게 적어보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