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흥사람도서관 May 30. 2024

반려 식물, 동물 (이색적인 정보 공유)

취미가 또 하나의 희망이자 꿈이 될 수 있기 바라는 정훈 사람책님.

장르 분야 : 실내외 연못, 실내외 조경, 이색연못 조성
사 람 책 : 정훈 (남, 40대)
제 목 : 반려 식물, 동물(이색적인 정보 공유)
열람 가능 일시 : 토요일 오후
열람 장소 : 중앙도서관, 장곡도서관 / ZOOM


| "사람책에 지원하신 동기는 무엇인가요?"


원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이색적인 취미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관련하여 알아보려고 공부하던 중에 주위에 저와 같은 취미를 가진 분들이 없어서 독학하느라 고생이 많았습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이색적인 취미에 관심이 많아 고생하고 계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독자분들(열람자)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주제)는 무엇이고, 독자분들이 무엇을 얻기 바라시나요?"


이색적인 취미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식물’과 ‘물고기’에 대하여는 저도 시행착오를 겪으며 쌓아온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관련하여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정보를 나눠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취미에 대한 이야기로 끝나기보다는, 취미로 인해 희망하는 무언가를 이루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 역시, 미래의 꿈 중 하나인 집 안에 있는 수영장 크기의 연못에서 물고기와 헤엄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시행착오를 겪으며 계속해서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디 취미가 또 하나의 희망이자 꿈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사람책님의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경험이나 인생의 가치(슬로건)가 있으신가요?"

 

지금까지 인생을 살아오면서 깨달은 게 있다면 못하는 건 없다, 단지 안 하거나 노력이 부족해서 포기할 뿐이라는 겁니다.  지금 나에게 시간과 자재만 있다면 무엇을 이루기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시흥 사람 도서관(시흥 휴먼라이브러리)

‘사람책’(휴먼북)으로 자원한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삶의 지혜를 배우고 싶은 ‘독자’,

그 둘 사이를 대화로 이어주는 이어주는 도서관 서비스입니다.

*사람책(휴먼북) 운영자도 참여하여 진행됩니다. 


정훈 사람책과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사람도서관
#사람책 #사람도서관 #사람책등록 #사람책열람
https://linktr.ee/s_humanbook
작가의 이전글 아빠의 책 육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