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흥사람도서관 Dec 08. 2023

게임이 좋아 게임 개발자가 되었다

아무것도 없는 맨바닥부터 시작해서 "하고 싶다"는 생각 하나만으로 게임 개발자가 되신 박소정 사람책님.


장르 분야 : IT, 게임, 개발자
사 람 책 : 박소정 (여, 40대)
제 목 : 게임이 좋아 게임 개발자가 되었다
열람 가능 일시 : 평일 오전, 주말 오전 (금요일 제외)
열람 장소 : 배곧도서관 / ZOOM 가능


| "사람책에 지원하신 동기는 무엇인가요?"  


게임 개발자로 학교에 강의를 나가게 되었는데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나의 이야기를 해주면서 학생들이 생각하는 동경의 대상이 아닌 꿈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걸 이야기하였습니다. 사람책을 통해 개발자를 꿈꾸는 분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사람책 열람 시 생각해 두신 독자층이 있으신가요?"


개발자라는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왜 IT를 생각하고 있는지 나와 이 직업이 맞는지 함께 이야기하면서 진로를 찾아가면 좋겠습니다.



| "열람신청자(독자)와 나누고 싶은 대화(주제)는 무엇인가요?"


1. 왜 개발자를 꿈꾸나요?

2. 개발자가 되기 위해 준비했던 행동이 있나요?

3. 개발자가 된다면 무엇을 만들고 싶은가요?

4. 게임회사에는 개발자 말고도 많은 직군이 있습니다. 알고 계신가요?



| "사람책님과의 열람을 통해 열람 신청자분들이 무엇을 얻기를 바라시나요?"


개발자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주시면 제가 답해 드릴 수 있는 모든 것에 정성껏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궁금한 부분을 해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람책님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생의 가치(슬로건)가 있으신가요?"


저의 슬로건은 ‘미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맨바닥부터 시작해서 하고 싶다는 생각 하나만으로 게임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저의 이야기를 읽고 너무 쉽게 ‘게임 좋아하면 개발자 하면 되는 건가?’라는 오해를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는 게임 개발자가 되기 위해 큰 노력과 공부를 했습니다. 나의 꿈이 진지하게 게임 개발자고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열람을 통해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시흥 사람 도서관(시흥 휴먼라이브러리)

‘사람책’(휴먼북)으로 자원한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삶의 지혜를 배우고 싶은 ‘독자’,

그 둘 사이를 대화로 이어주는 이어주는 도서관 서비스입니다.

*사람책(휴먼북) 운영자도 참여하여 진행됩니다. 


박소정 사람책과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사람도서관
#사람책 #사람도서관 #사람책등록 #사람책열람
> https://linktr.ee/s_humanbook
작가의 이전글 자동차란 무엇인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