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은수달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엔잡러| 글쓰기강사|바이아지트 대표
팔로우
현우
글을 좋아하는 회사원이 일상의 이야기를 보따리에 담아내려고 합니다.
팔로우
그린트리
서울에서 살다가 경기도로 이사했습니다. 아내와 사춘기 자녀를 둔 아빠입니다. 새롭게 겪는 일상과 가정 이야기, 희망과 소망을 주는 글들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권영순
서울 중학교에서 34년간 국어 교사로 재직. 부모님이 돌아가시게 된 걸 계기로 가족이야기를 써 브런치 작가가 됨. 현재는 공원 냥이들을 돌보며 그 경험을 쓰는 중.
팔로우
김단이
에세이 / 시 / 소설 _ 에디터. 일상의 불씨를 다시 하늘로 올려 보내는 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오윤달
글을 쓰지 않고는 버틸 수 없는 때가 있다. 과거를 기록하고 행복한 오늘, 더 나은 내일을 위하여.
팔로우
민밍
안녕하세요. 민밍 입니다 :) 30대 결혼과 임신을 거치면서 느끼는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 감정을 쓰고 인스타툰을 그리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경정이
글쓰는 걸 좋아합니다. 꿈에 그리던 일이라 사실 지금 좀 두근거리고 짜릿하고 그래요.
팔로우
예쁜호박
1년 365일 동안 다이어트 중입니다. ^^ 비만이 죄는 아니잖아요~? 체형 때문에 무례한 말들을 가끔 듣고 있어요. 하지만 전 워낙 단단한 사람이라서 괜찮습니다. ^^
팔로우
박승일
서울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24년차 현직 경찰관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한 사건을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퇴근 후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 한장과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이해피
책과 좋아하고 글쓰기와 운동을 꾸준히 합니다. 사람을 성장하게 하는 모든 것을 좋아하며 그 과정을 즐겁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솔이
독일에서 박사 연구를 마치고 막 귀국하였습니다. 비건지향의 요기니이고, 고양이를 매우 좋아합니다. 연구자로서의 삶, 나이롱 비건과 요가, 사는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갱이
사춘기 딸과 그에 못지 않게 예민한 성격의 남자, 고양이 한 마리와 살고 있습니다. 소설을 읽고 요가를 하는 것에서 힘을 얻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리데기
우연히 길고양이들을 만나고 눈을 마주치고 힐링을 얻고 사진을 찍고 사랑스러운 고양이의 모습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우나우
가늘고 긴 커리어를 꿈꾸는 워킹맘
팔로우
James 아저씨
James 아저씨의 브런치. 유기견 이었던 자두와 살며 자두도 나도 나이가 들어가니 이젠 좀 천천히 살고 싶고 세상은 상식이 통용되고 서로가 배려되는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오영
일상에서 사색을 즐기는 오영입니다. 짧은 휴식같은 글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유루무
율무전용 사진작가 https://dumplingj.tistory.com
팔로우
하임
불안을 극복한 나름의 방법을 글로 씁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