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후우
그냥 그렇다고.
팔로우
마를 Marle
안녕하세요. 작가 마를 입니다. 이상, 상상, 몽상, 세상에 대해 생각하고 고민하고 끄적이는 편입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미숙합니다. 배우며 성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세잎
따뜻한 선생님, 사랑스러운 아내, 지혜로운 엄마가 되고자 합니다. 제 존재를 완성시켜 준 소중한 사람들과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세잎클로버의 꽃말처럼 행복을 기억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MIKA
서른 하나, 작가가 되고 싶은 마케팅 컨텐츠 라이터. 미국인 남편과 함께 알콩달콩 살아가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평범한 삶!
팔로우
류선희
행복한 삶을 꿈꾸는 90년생 여자입니다 :)
팔로우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하얀 얼굴 학생
쓰다 보면 찾겠지
팔로우
따뜻한 이사도씨
아무리 우울해도 반나절 이상 우울하기가 힘든 사람, 생각의 끝이 늘 긍정에 가닿는 사람, 부정적인 생각일랑 먼지 털듯 툭툭 털어버리는 나의 이야기 담기.
팔로우
김비아
김비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너머
이제서야 뭔가 이것저것 만져보고 시도해보는 중인, 영국 박사 준비생.
팔로우
사공백
여행에 진심인 여자 매일을 여행처럼 사는 삶 여행중 발견한 빛나는 순간을 함께 나눠요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김물꽃
맑게 피어나다
팔로우
메이
사는 중에 생각하고, 생각나는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해를보다
시, 소설, 에세이 무엇이든 마구 써보려합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영화도 좋아하고 그 둘을 합쳐놓은 뮤지컬은 더더욱 좋아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서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JAAN
파키스탄에서 온 남편과 '우리만의 맞춤형 가정'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해
내 안의 해
팔로우
라떼아리
또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는 글쟁이, 라떼아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인귀
10년차 직장생활 중 7번의 이직을 경험했습니다. 현재는 일본에 거주하며 직장인을 계속하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