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6
명
닫기
팔로잉
326
명
최굴굴
한의사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꼭꼭 씹어 먹듯 읽어야 재밌는 그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Alice
제일기획 다니다 난생 처음 사업 시작! 매일 고군분투 중입니다 :)
팔로우
일단고고
IT서비스의 마케팅을 담당하며, 가끔은 넘치고 또 가끔은 부족해버리는 에너지를 브런치에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꿈꾸는나무
19년 차 현직 고등 국어 교사입니다. 고등학교 생활과 입시에 필요한 정보를 아낌없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빛나는 사람
책읽기를 통해 마음에 치유를 얻어 독서를 전파하는 사람, 책으로 채우고 글로 비우기를 즐기는 사람,세상이 정상적으로 흘러가길 바라는 사람,
팔로우
오미자
오늘도 미세하게 자라는 조금 늦고 뒤쳐지지만 조급해하지않고 '나'라는 사람이 커온 그리고 커갈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거칠마루
남을 도우며 살고 싶어서 소방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긍정약사
신경약리학 박사, 글쓰는 약사, 우울증 치료 8년차, 우울증을 동반자로 여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꾸도키
꾸준히 도전하며 기록하기를 좋아합니다. 아이의 사춘기로 함께 번아웃을 경험하고 지금은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 이야기 속으로 초대합니다. 함께 성장해요.
팔로우
쿠키
담담하고 소박한 일상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깨닫게 됩니다. 살면서 겪고 느끼는 크고 작은, 여러가지 색깔로 채워지는 일상을 말갛게 그립니다.^^
팔로우
러블리쌤
어쩌다보니 18년째 학교가 즐거운 초등교사. 학교가 즐거운만큼 그 안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습니다.
팔로우
김나영
소설을 쓰지만, 아이들을 가르치는 걸 더 좋아하는 교사입니다.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단편소설집 <스마일맨>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하늘
필사 생활자. 필사한 문장을 일상에 녹이는 글을 씁니다. 필사한 문장대로 살기도 살지 않기도 합니다. 이 시간을 천천히 통과하고 싶은데 조금만 방심하면 가속도가 붙어 큰 일입니다.
팔로우
김맑음
작가 '김맑음'입니다. 청명하고 맑은 하늘을 좋아합니다. 비가 온 뒤에도 반드시 푸른 빛을 돌려주는 하늘의 색을 '맑음.'이라는 단어로 정의하였습니다. 비가 온 뒤에는 반드시 맑음
팔로우
아키세라믹
일속산방 에서 사유하고 글을 씁니다 .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글쓰는 언니
<글쓰기분야> '글쓰는 언니' "카페언니'되다.
팔로우
Ian W 이안 더불유
영어 영문학 및 과학교육(화학) 전공자입니다. 영어와 시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궤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가득
사월의 초록, 모닝 커피, 유재석 출연 예능 프로그램, 친구와의 수다, 계절 냄새, 맥주의 첫 모금, 도서관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 동네 숲길,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DKNY JD
DKNY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