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별하늘
책과 재테크를 좋아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인생은 완성형이 아니기에 상황과 생각이 변하지만, 단단해지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서행하
그냥 하고 싶은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서행하'로 완전히 정착하기로 결심한 '서행하'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뒤에 붙지못한 '다'는 글로써 천천히 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휘자
무스펙 비전공자로 it 스타트업에서 일한 지 4년 차, 일에 대한 진솔한 기록들
팔로우
배울장
로봇, AI, 3D, 게임, 영화에 관심이 많고 글을 잘 쓰고 싶은 개발자
팔로우
강인한
솔직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바라봄
어려운 작별과 스며든 슬픔에 대해, 요란한 마음과 보고 듣고 느끼는 것에 대해! 여러 주제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디비딥
이것저것 보고, 읽고, 쓰는 사람.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영화가 있는 밤
로코를 애정하고 영화를 사랑합니다.전직 영화매체의 임시기자였고, 지금은 왓챠 넷플 디즈니의 숨겨진 명작을 리뷰합니다.
팔로우
필로니
아이보다 나를보는 두딸맘. 엄마가 먼저 읽고 쓰고 달리며 나의 내면을 보려고 노력하는 삶을 삽니다. 그래서일까요? 아이들이 참 잘 자라주고 있어요. 아직까지는요.
팔로우
한수남
한수남의 수수한 시, 동시
팔로우
김영은
김영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미경
62년생 박미경입니다. 권력, 돈, 집, 차, 남편, 인맥, 친구없는, 망한 586, OFF 586입니다. 자유롭고 철없고 뾰족하게 살아온 이야기를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썸머
PhD student in Economics / CA / Summer Lover
팔로우
가리영
85년생 현재는 사십춘기 하루하루 명랑하게 살면서 어떻게 하면 잘 늙어갈 수 있을까?를 주로 고민합니다.
팔로우
조성집
90년생 공학박사 남성입니다. 취업을 하지 않고 바로 창업을 했습니다. MZ세대에게 제가 겪은 경험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