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체스터 Chester
뱅기 따라 이 나라 저 나라에 살아보며 경험했던 기억을 정리하고 있는 시골 공돌이 비행사
팔로우
에드니
뭐든지 찍어 먹고 다니는 ‘찍먹’ 전문가. 지금은 파일럿을 찍어먹는 중입니다.
팔로우
Park
20대 전부를 파일럿이라는 꿈 하나로 날아올랐습니다. 내게는 신나는 경험이, 누군가에게는 즐겁고 낯선 이야기이길 바라며 그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Flying Johan
경제지 기자 출신 중동 항공사 파일럿입니다. 현재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제이노트
1인 사업가, 작가, 파일럿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Teodor
여러 나라를 옮겨다니며 조종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인고 끝에 조종사가 된 만큼,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조종사 진로고민, 입사준비, 해외이직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TK 이태곤
TK 의 비행일기 미국 호주 뉴질랜드 한국 4개국 조종사.
팔로우
파일럿 로건
파일럿 로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나의지금Minow
글 쓰기 좋아하는 파일럿.
팔로우
StarBoy
'도전하는 삶을 가치 있는 삶'이라 여깁니다. 소소한 이야기를 담백하게 써내려가는 것이 제 글쓰기 목표입니다. 거기에 유머까지 살짝 겸비할 수 있다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쉼터
스물 다섯. 사는 얘기 이모저모
팔로우
한스브로
대기업 과장생활을 하던 평범한 회사원이 사표를 던지고 나와 어린시절 꿈을 쫓아 평범하지 않은 인생 2막에 도전하며 겪은 좌충우돌 도전기!
팔로우
캡틴 제이
에세이 '어쩌다 파일럿'의 저자입니다. 대학영자신문사 기자와 공군 수송기 조종사 그리고 현재는 항공사의 777기장으로 전세계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늘여행자 수지
캐나다 항공사에서 파일럿 기장이 되기 위해 고군 분투하는 30대 여자의 성장 일기 flywithsuji@gmail.com
팔로우
우노
캐나다에서 비행하는 파일럿입니다
팔로우
마다비
책 읽고 글 쓰는 마다비 : 위로와 공감을 해주고 싶어서 좋은 책을 소재로 마음을 담아 글을 쓰는 작가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승무원
인생은 어차피 고진감래. 글쓰기를 좋아하는 아홉수 승무원입니다 .잘먹고 잘 쉬어주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숨고르기 중입니다. 아홉수라는 ‘쉼표’를 통해 오늘도 꿈꾸고 도전합니다.
팔로우
소내
일본 > 호주 > 태국 > 마카오 > 카타르 외국인 노동자 생활만 어언 10년! 외국 항공사 승무원 6년차! 인생이 여행 여행같은 인생을 꿈꾸는 소내의 해외생활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