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종종 Sep 12. 2021

시간을 달려 널 살릴게,<블루버스데이>

2021년 6번째 드라마

제목 : 블루버스데이(blue birthday)

감독: 김세정, 최빛나, 출연: 예리(오하린), 홍석(지서준), 이상준(차은성), 김결유(도수진), 주현(김의영), 김이서(지혜민), 이동주(김신우)

줄거리: 10년 전 내 생일 날 죽음을 택한 첫 사랑, 그가 남긴 의문의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판타지 로맨스릴러.


드라마도 잘 보지 않는 내가 웹드라마를 꼬박꼬박 챙겨보았다. 드라마보다 웹드라마를 더 보지 않는데 러닝 타임도 짧겠다 보기 적당할 거 같아서 큰 마음 먹고 봤다. (사실 애정하는 사람들이 주인공인 것은 안 비밀) 내가 웹드를 처음 접했을 보다 스펙트럼이 넓어져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 주된 장르는 로맨스이긴 하나 타임슬립 소재라니. 내가 접했던 웹드 중에서는 처음 접한 소재다. 그래서 흥미로웠다. 

혜민이가 고쳐 먹길 바랐으나 그러지 못했기에 모두가 행복해지는 결말은 나오지 못했다. 그러나 고통 받던 주인공들이 자신과 서로를 지켜나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이 행복을 위해 차곡차곡 시간을 쌓았나 이 생각도 들고!

서브병에 걸린 나는 은성이가 걱정됐다..은성이가 하린이를 볼 때마다 대할 때마다 그냥 좋아하는 것이 느껴지는데 하린이는 지서준 바라기...으아아아앙아ㅏ아...너 은성이 좋아했으면 힘들지 않았을텐데..

아무튼 이번 드라마도 과몰입하며 본 드라마다. 궁금하시다면 한 번 보셔도 좋겠다!

https://tv.naver.com/playlist


작가의 이전글 어떤 모습이든 너를 사랑해,<해길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