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종종 Jan 10. 2022

내가 좋아하는 배우-국내/여배우

천우희,전여빈,김태리

1. 천우희 배우

내가 가장 처음 좋아한 여배우다. 써니에서 알았지만 한공주를 보고 팬이 되었다. 우희 배우는 연기를 아주 잘한다.

웃긴 연기도, 미친 사람 연기도, 조용한 연기도 말이다. 그의 작품 중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멜로가 체질>이다. 각본도 연출도 재밌는 것이 한몫했지만 배우들의 맛깔난 연기가 없었더라면 재밌는 작품이 어찌 나올까 싶다. 임진주 역할을 맡은 천우희는 매회마다 병맛 대사를 던진다. 그러나 족족 내 심장에 가 박혔다. 좋아서.

이런 코믹 연기도 참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것을 이 작품에서 알았다. 앞으로 코믹 연기도 많이 도전했으면 좋겠다. 차기작 소식을 들었는데 얼른 나오길 바랄 뿐이다.

2. 전여빈 배우

여빈 배우는 영화 프로그램에서 종종 마주친 적 있지만 유심히 지켜보게 된 것은 우희 배우님과 마찬가지로 <멜로가 체질>이다. 개인적으로 은정의 이야기가 인상 깊었다. <멜로가 체질>은 현실적인 드라마인데 은정의 이야기는 가뜩하면 그 현실을 판타지로 바꿔버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더 현실적으로 느껴졌다. 사랑하는 사람의 부재는 나를 놓아버릴 만큼 강하니까. 아무쪼록, 이 작품 이후 많은 작품에서 활약 중인 여빈 배우! 넷플릭스 드라마 촬영도 모두 끝났다는데 언제 나오려나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다.

3. 김태리 배우

똘망한 눈망울에 강아지 코, 털털한 성격과 입담까지 아, 마지막으로 찰떡같은 연기까지! 이걸 모두 다 해내는 사람이 김태리다. 태리 배우는 특정 장르나 배역에 국한되지 않고 매번 다른 연기를 보여준다. 그 점이 참 좋다. 개인적으로 배우가 한 이미지로 박혀버리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태리 배우는 매번 나에게 새롭게 다가온다. 태리 배우의 작품 중 <미스터 션샤인>이라는 드라마를 가장 좋아한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멋진 사람으로 나온다. 좋아하는 배우 이야기를 하니 재밌다. 방금 마침,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예고편이 나왔다. 본방사수 해야지!

작가의 이전글 그런데 자꾸 왜 난 또 가사를 끄적이는 걸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