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종종 Dec 05. 2022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

2022년 84번째 영화

제목: 엔시티 드림 더 무비-인 어 드림(nct dream the movie: in a dream)

감독: 이예지, 오윤동, 출연: 마크, 런쥔, 해찬, 천러, 제노, 재민, 지성

줄거리: 모든 아티스트들의 꿈의 무대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NCT DREAM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2 : In A DREAM’’ 무대 위, 일곱 명의 멤버들이 함께했던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열기부터 무대 뒤, 설레는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단독 인터뷰 그리고 무대 밖, 멤버들이 그리는 미래에 대한 이야기까지! 극장에서 만나는 NCT DREAM의 첫 번째 영화 COMING SOON!


올해 처음 입덕한 드림이들. 내가 너희한테 이렇게나 빠질 줄 몰랐다. 극장에 가니 왠지 모를 동질감이..그렇다. 다들 같은 영화를 보았다. (안녕하세요 드프님들) 이런 영화는 주변에서 리액션이 들려야 재밌지~! 사람이 가득찬 영화관은 정말 오랜만이었다. 두근두근 삼면에 드림이들이 나오다니.

우선 다큐 형식이라고는 하나 다큐 부분에서 전~~~~혀 진지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민이 또라이만 남은 나의 기억력 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들으면서 아~애들이 애들을 참 귀여워하는 구나, 또 많이 생각하는 구나를 느꼈다. 몸이 부서져라 공연하는 것을 보면서 한없이 애기같던 애들이 고생을 하네..안쓰러워 죽겠고..나도 순간순간에 최선을 다하며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던 노래인데 <무대로>가 훅 들어왔다. 정말 신나고 팡팡 터지는 노래!

다들 왜 콘서트를 가라고 하는지를 뼈저리게 느낀 영화였다. 하,,,나 칠드림 콘서트 갈 수 있겠지 가면 살아서 나올 수 있을까,,,♥(죽어도 여한 없음) 아무쪼록 두 시간 동안 애들 얼굴 볼 수 있어 행복했다. 다음에 또 봐 드리미들:) 사랑한다 쩗쭓짧!

작가의 이전글 보지 못할지언정 감지 않겠다,<올빼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