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신우
에이로맨틱 에이섹슈얼 에이젠더
팔로우
남의집
취향기반 대화 커뮤니티 남의집이에요. 가정집, 작업실, 동네가게로 놀러 가 취향 나눠요.
팔로우
레이지마마
Ordinary Awakening 하루하루 깨어있는 일상
팔로우
김겨울
조각과 파편: 고통스러운 놀이의 기록 긴 글은 http://his_sin.blog.me 유튜버, 싱어송라이터, 라디오 DJ, 글 조금 쓰는 사람
팔로우
Happy Eponine
보는 것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각하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각하며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할 때 행복합니다.
팔로우
Maya Lee
유럽의 섬나라 아일랜드(Ireland)에서 아이리시 남편과 살아가며 경험하는 삶 이야기, 여행 이야기를 씁니다. 또 좋은 아이리시 연극 작품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ㅁㅇㅈ
글을 읽고 쓰는 일을 하지만 제 글은 그저 그래요. 그래도, 유일하게 선명한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Joel
한국에서 글쟁이로 5년 살다가 30대에 지구 건너편 아일랜드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게으른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달빅
길 위에서 건져올린 기억을 착즙하여 브런치 테이블 한켠에 차려냅니다.
팔로우
드작 Mulgogi
드라마 서브 작가. 사람책을 읽으며 에세이와 드라마, 시[詩]를 씁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1년 살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 유럽 미술관 산책 및 테마여행기로 에세이 출간 준비 中
팔로우
노현지
생활을 쓰는 사람. 어려운 삶에 읽기 쉬운 글을 씁니다. 에세이 <낯선 계절이 알려준 것들>, <당신들의 유럽>, <오늘 날씨는 어땠을까>, <연남동 작은 방>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시공
취준생이 스스로를 구원하는 법. 어떤 이에게는 공감과 위로를, 어떤 이에게는 추억을 불러오고 싶습니다.
팔로우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 이야기
테크핀 스타트업 렌딧의 홍보담당. 내일은 없을 것 처럼 지금에 열중하고, 어제 했던 일이 아닌 오늘 하고 있는 일로 평가 받는 직장인으로 오래 오래 일하는 것이 꿈입니다.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개미나무
예민함을 무기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끄적이
하는 말마다 서투른, 생각은 항상 한박자 느린 , 그래서 그저 끄적이는게 가장 쉬운 사람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강민영
글 쓰고, 글 엮는 사람
팔로우
샐리유드부아
Wellness Curator | 사람과 행복, 웰빙이 관심사 | 다양한 삶 속에서 발견한 소소한 행복과 이야기들을 나눠요
팔로우
김영주 작가
방송작가입니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 KBS <전국이장회의>를 했고 EBS <한국의 둘레길>을 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 <웃음의 현대사>, <일인자 유재석>이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