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ikgu Jan 05. 2022

2022 새해 운세가 궁금해! 타로 유튜브 추천

새해가 밝은 다음 어떤 일을 제일 먼저 할까? 요즘 2~30대들 사이에서는 ‘타로점’을 보러 가는 것이 유행으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2022년에 보는 타로점은 천막 안에 들어가서 보던 모습과 사뭇 다르다. 바로 방구석에서 유튜브로 신년운 타로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는 내 방에서 타로도 볼 수 있는 시대라니. 


2022년 신년운이 궁금하다면, 혹은 누군가에게 말 못 할 고민으로 끙끙 앓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답답한 마음을 날려줄 타로 유튜브 채널을 추천한다.
 (단, 유튜브 특성상 1:1 리딩이 아니라 번호를 선택하는 제너럴 리딩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보는 것을 권한다.)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타로호랑> – 2022년에 다가올 새로운 인연이 궁금하다면? 적중률 높은 연애운 유튜브 타로호랑.

<타로묘묘> – 위로와 힐링을 전해주는 전문가 느낌의 타로묘묘, 진로 고민으로 마음이 답답하다면 찾아보자.

<이봄의 낙원> – 롤플레잉 ASMR 타로, 비주얼 끝판왕. 색다른 분위기의 타로를 맛볼 수 있다.

<교봉이> - 기다리는 건 못하지만, 운세는 궁금하다면? 10초면 끝! 교봉이가 알려주는 이번 주 운세


2022년 다가올 새로운 인연이 궁금하다면, <타로호랑>

출처 – 타로호랑 유튜브 채널(https://bit.ly/3JI3KkC)

타로호랑은 44만 명이 구독하는 대형 타로 유튜브다. 상대방 속마음, 재회운, 이성이 보는 매력 등 연애운을 주로 다룬다. 두루뭉술한 운세보다는 ‘그 사람이 내 생각을 하고 있을까?’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을까?’처럼 확실한 키워드를 정해서 구체적인 질문에 답변해준다. 적중률도 꽤 높아서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연애운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하다. 잔잔하면서 차분한 목소리로 공감대를 잘 캐치해 줘서, 듣고 있으면 연애상담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든다. 따뜻한 느낌의 테이블보가 주는 포근한 분위기 덕분에 힐링하는 느낌! 2022년에 다가올 새로운 인연이 궁금하다면 타로호랑을 추천한다.


커리어 고민으로 머리가 아프다면, <타로묘묘>

출처 – 타로묘묘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myomyo)

마음을 다스리고, 정신 건강을 위해 타로를 공부했다는 타로묘묘. 그래서인지 깔끔한 말투로 설명도 알기 쉽게 해주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상담 받는 기분이 든다. 다른 사람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한 타로묘묘는 진로, 심리 상담에 관련된 운세를 메인으로 봐주는 편이다. 카드뿐만이 아니라 수정, 원석, 꽃 등등 다양한 오브제도 등장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그리고 카드 번호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같은 카드를 반복적으로 선택할 수도 있는데, 매번 배치가 랜덤으로 달라지는 것도 타로묘묘의 장점! 영상에 등장하는 고양이들이 나를 좋은 미래로 데려가 줄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드는 채널, 이직이나 퇴사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타로묘묘를 추천한다.


신년운, 연애운, 재물운 다! 알고 싶다면, <이봄의 낙원>

출처 – 이봄의 낙원 유튜브 채널(https://bit.ly/3JEn9TM)

은은한 조명, 각양각색의 카드들, 정갈한 테이블보, 신비로운 소품들까지. 이봄의 낙원은 썸네일만 보더라도 알 수 있듯이 반짝반짝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만 알고 싶은 비밀의 공간 같은 느낌이 가득한 채널이다. 계절에 따라 테이블 세팅이 달라져서 눈이 즐겁고, 영상 중간중간에 귀여운 반려묘 양갱이도 등장해서 심쿵 공격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이봄의 낙원에서는 신년운, 연애운, 재물운, 합격운 등 다채로운 운세를 리딩해 주는데,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동화 같은 비주얼이 찰떡궁합이다. 그리고 이 채널의 독보적인 특징은 ASMR 롤플레잉 타로. 어느새 과몰입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이봄의 낙원에서는 타로 온라인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다. 꼼꼼하고 친절하게 알려줘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니, 타로를 스스로 보고 싶다면 배워봐도 좋을 것 같다.


출처 - 교봉이 유튜브 채널(https://youtu.be/KLmnbbEnjv4)

참고로, 교봉이도 이쪽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올 해부터 운세 봐주기에 도전하게 됐다. 어제 첫 영상이 올라간 따끈따끈한 신상채널이다. 복채는 좋아요, 구독, 댓글로 받고 있으니 이번 주 운세가 가볍게 궁금하다면 한번 가보자. 

- 바로가기 ▶https://youtu.be/KLmnbbEnjv4


지금 상황이 너무 답답할 때, 조금이라도 미래를 알고 싶을 때, 혹은 누군가의 조언이라도 듣고 싶을 때 타로 리딩을 가만히 듣고 있으면 위로 받는 기분도 들고, 무거웠던 마음이 조금은 사뿐해진다. 미래를 슬-쩍 엿보는 기분이 든다고 해야 할까? 물론 어디까지나 타로는 타로일 뿐 재미로만 즐기길 바란다. 고민 있는 사람들의 문제가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길 바란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