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ikgu Feb 18. 2022

직장인 최대 고민 해결! 점심 구독 서비스 4 비교분석

 

출처 – 위잇 딜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오늘 점심은 잘 챙겨 먹었을까? 특히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요즘 상황이 상황인지라 식당 가기 조금 난감할 것이다. 점심시간은 짧은데 밖으로 나가기가 어려워진다. 하지만 그럼에도 소중한 우리의 점심은 맛있고 건강해야 한다! 균형잡힌 영양 식단, 한식부터 다이어트 식단까지! 내가 딱 원하는대로 점심 식사를 배송 받아 먹는 구독 서비스를 추천한다.

 


바쁜 당신을 위한 점심 구독 서비스 핵심 체크

<위잇 딜라이트> 매일 다른 도시락이 집 앞으로! 한끼도 무료배송 해주는 착한 점심식사 구독

<프레시코드> 질리지 않는 샐러드가 있다? 새벽배송으로 신선함을 맛보자!

<슬림쿡> 고퀄리티 다이어트 식단! 칼로리는 관리해주고 영양은 지켜주는 도시락

<런치랩> 집밥을 포기할 수 없다면? 한식백반 도시락이 회사로 온다!

 

오늘 뭐 먹지?’ 고민은 그만! <위잇 딜라이트>

출처 - 위잇 딜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매일 매일 다른 맛있는 음식을 집 앞으로 배송해주는 <위잇 딜라이트>는 1인분도, 한 끼만 구독해보는 것도 가능하다. 조건에 상관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장점이다! 훈제오리덮밥, 곰탕, 유부초밥, 샌드위치, 파스타 등 정말 다양한 메뉴를 그날마다 맛볼 수 있다. <위잇 딜라이트>는 원하는 메뉴를 직접 고르는 형태가 아닌 정해진 식단을 받아보는 서비스인데, 내가 고르지 못하는 대신 매일 메뉴가 달리지기 때문에 ‘오늘 뭐 먹지?’가 가장 큰 고민인 직장인이라면 엄청 반가울 수도 있을 것이다.

 

집이든 회사든 문 앞까지 새로운 구성의 도시락이 배달된다는 점이 정말 편리하다. 영양은 골고루, 맛있고 풍성한 식단을 맛볼 수 있는 이 구독 서비스는 미리 식단표를 확인하고 날짜마다 주문의 유무를 고를 수도 있다. 배송은 12시 이전에 되고 배송이 완료되면 메시지로 알림도 준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은 서울 일부 지역만 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니, 구독 신청 전에 꼭 먼저 확인해보자.

<위잇 딜라이트> 구독 신청 ▶https://delight.weeat.kr/subscribeRegister

 

 

취향대로 고르는 건강하고 신선한 샐러드 <프레시코드>

출처 - 프레시코드 공식 홈페이지

점심에 든든하고 더부룩하게 먹는 걸 싫어한다면? 가볍고 건강히거. 질릴 걱정 없는 다양한 샐러드를 제공하는 구독서비스 <프레시코드>를 추천한다. <프레시코드>는 샐러드가 배고픈 음식이라는 편견을 깨고, 직장인의 건강한 식사 문화를 만들겠다는 포부로 만들어진 구독 서비스다. 3일치 샐러드가 한 번에 일괄 배송되는 형태이고 생활 패턴에 맞게 기간과 횟수를 설정해 구독할 수 있다. 

 

신선함을 그대로 배송해주기 때문에 건강한 식사 습관을 가지기 딱 좋고! 셰프가 만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데, 특히 좋은 점은 새벽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일반 편의점이나 일반 회사 건물을 ‘프코스팟’으로 지정해 직접 픽업할 수도 있다. 가볍고 맛있는 샐러드가 먹고 싶다면 <프레시코드>로 시작해보자!

<프레시코드> 구독 신청▶https://www.freshcode.me/menu/subscription

  

 

다이어트 식단 고민 종결자! <슬림쿡>

출처 - 슬림쿡 공식 홈페이지

다이어트 중이라면 점심 식사에 더 손이 많이 가게 된다. 칼로리를 지켜서 먹기도 쉽지 않고,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에 제한이 많이 되니까 말이다. 그렇다면 원하는 대로 다이어트 식단을 골라 배송 받을 수 있는 <슬림쿡>은 어떨까?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샐러드, 샌드위치, 볶음밥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사이드 메뉴는 매일 달라져 골고루 제공된다. 샐러드는 한참 사 놓고 유통기한이 지나 버리거나, 닭가슴살은 냉동된 걸 쟁여두고 먹다가 질려 버리곤 하는데, <슬림쿡>을 구독한다면 매일 신선하게 조리된 샐러드를 매일 집 앞으로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도시락이기 때문에 식단 프로그램은 간헐적 단식 식단, 단백질 식단, 걸그룹 컴백 식단 등 다양한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다. 일주일 단위로 구독이 가능하고 정기배송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박나래, 조세호씨도 애용하는 서비스라고 하니 냉동과 비교 불가한 고퀄리티 도시락을 찾고 있다면 마음에 꼭 들 것이다.

<슬림쿡> 구독 신청 ▶http://slimcook.co.kr/shop/shopbrand.html?xcode=023&type=P

 

 

집밥을 사랑하는 직장인을 위하여 <런치랩>

출처 – 런치랩 공식 홈페이지

집밥 스타일의 건강한 한식 백반이 매일 점심 시간에 회사로 찾아온다면 어떨까? 한식 러버들은 매일 한식을 먹고 싶겠지만, 사실 혼밥하기엔 조금 어려운 메뉴이기도 하다. 하지만 코시국에 나가서 모르는 사람들과 먹기는 여전히 불안한 게 사실이다. 그런 사람에게 딱 필요한 점심식사는 <런치랩> 구독으로 가능하다! 학창시절에 매일 바뀌는 급식을 아무 걱정 없이 먹던 때가 생각이 나기도 하는데, <런치랩>을 구독한다면 메뉴는 다양하고 영양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백반을 간편하게 회사에서 맛볼 수 있다. 당일 생산한 따뜻한 음식을 정확한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고 심지어 뒤처리까지 책임진다니, 정말 완벽하다.

 

한식도시락, 샐러드 도시락, 한식 뷔페형으로 나뉘어 있는데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식사는 아마 점심시간을 아주 여유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대신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 <런치랩>은 기업 전용 점심 구독 서비스다. 규모가 크지 않은 스타트업 회사에 다니고 있다면 이용하기 딱 좋으니, 얼른 대표님께 추천해보는 건 어떨까? 한식 도시락은 15명 이상만 되면 구독 가능하니까 참고하자.

<런치랩> 구독 신청▶https://lunchlab.me/

 



여유롭고 풍성한 점심시간 맞이할 준비는 이제 다 됐다. 샐러드 식단, 한식 식단, 다이어트 식단까지 원하는 취향대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점심식사 구독서비스를 지금 당장 경험해보자. 직장인, 자취생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작가의 이전글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정주행 관전 포인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