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5
명
닫기
팔로워
45
명
헤엄
그럼에도 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짓는 날때
공들여 나를 모으고 정성 들여 주변을 돌아보니 이 정도의 삶에도 글감은 있었고 살을 붙이니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레이첼
빗속에서 춤을 추는 법을 배우고 있는 스물 한 살. 우울증과 불안증을 앓고 있는 고지능자입니다. 정신질환자, 고지능자를 비롯한 소수자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사피엔스
살고싶어서, 잘 살고싶어서 글씁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리
ㅎㅎ
팔로우
hee
..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태일
기태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el
Me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이수윤
email: writersooyoun@gmail.com
팔로우
이가현
이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김대웅
김대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나
나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원
스무 해 넘는 시간을 고통과 함께 건너온 트라우마 생존자입니다. 언어의 정원을 가꾸며, 사유의 숲을 향해 나아가는 저의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찬빈
간호를 공부하는 환자 -ing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