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189명
-
시인 권태주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 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 그리운 것들은 모두, 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한반도문협회장,청마문학제 시극심사위원장
-
온수 onsoo
사소하고 소중한 글과 그림을 짓습니다. 길가에 자라는 풀꽃을 좋아합니다. 변함없이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풀꽃과 고래, 음악과 사람들이겠어요.
-
서소시
남편 발령으로 매번 낯선 곳으로 떠나는 삶을 살고 있는 세아이맘입니다. 몰랐기에 용감할 수 있었던, 8년째 현재 진행형인 싱가포르에서의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
이로선
그냥 글 씁니다
-
그 밖의 나
시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일상 속에서 포착한 시적인 발견을 토대로 시를 씁니다. 때로는 시보다 시를 쓰려 애쓰는 과정이 더욱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
지 안
조지아 공대에서 산업 디자인을 공부하였습니다. 서울에서 글이 쓰고 싶어 상경하였습니다.
-
신정수작가
작가는 칼럼이나 에세이, 교양서적, 공학서적, 신재생에너지 등의 분야에서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 『특별히 챙기면 특별히 좋아진다』,『거침없이 우뚝하여라』등이 있다.
-
Tedo
별 것 아니지만, 도움이 되는 순간들이 있다. 그 순간을 만드는 것들을 소개한다. 좋은 태도로 만든 제품이기도 하고 어떤 말일 수도 있다.
-
나선호 Sunho Na
La vie est une blague :)
@cw_pase
-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