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Mar 10. 2022

22.03.10


#송희의좋은생각

사랑을 하자

누군가를 나를 사랑하자

정진하자

머무르지말자

그래 가만히 있으면 변하지않는다 변하자

five line poem오행시

stuffy 가슴이답답

간식묵고ㅋㅋㅋ청소도했구 이제 ㅋㅋ 당근 맡겨놓고 ㅋㅋ헬장가긔 오늘피티

아저씨랑 친해져서 쌉가능 ㅋ


3/10

아침요가

피티

쌤한테 남들보다 배로해야한다고 함

핵스쿼트 20 40

레그프레스 40

워킹런지 바벨 바벨2.5

푸쉬업 무릎떼고 칭찬받음!

사레레할때 뒤에 힘주기

집어ㅏ수 당근 거래하궁 밥


트쌤이 그런놈은 안만나는게나은거라고..!

간식도 조지고오늘 나간다 왜케무말랭이냐


열배달중 ㅎㅎ

배달신기록 ㅋㅋ 세우곸ㅋ 와중에드뎌 앉아서묵는다


겨란도이뽀..

배달 적당히 ...하기로스스로다짐해서 ㅋㅋ 조금 산책 ㅎ


하지만 만힝해따 집와서 밥

딸기아껴먹다가 다 물러서 ㅋㅋ 몇새버림 아까워


그릭이도정리하구

ㅓㅌ

탄산수사러 ㅎㅋㅋㅋㅋ후 옷 보려서 또 갈아입음


맨날 품절이네...


집와서 정리하궁

강식묵고

고새그릭여거트도 주문 


알바면접보고 패션쇼좀 하궁 ㅋㅋㅋ 일기쓰구 마무리 빠

작가의 이전글 22.03.0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