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정소장
어쩌다 보니 이렇게 살고 있고, 어쩔 수 없이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봉필
글쓰는 사람
팔로우
일월
공연을 만난 뒤, 삶이 다채로워졌습니다. 그 마음을 기록하고 나누기 위해 픽스포트, 연극·뮤지컬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민민
성인ADHD와 불안장애를 가진 6년차 대기업 직장인입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제 이야기를 공유하며, 저에게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Hwisu
글쓰는 댄서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리하리
10초 안에 읽고, 10분 안에 피드백하는 자소서 기술자
팔로우
수타일
슬프면 슬퍼서, 기쁘면 기뻐서, 살찌면 살쪄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그게 좋아서요.
팔로우
강믿
고통이 필연이라면, 적어도 의미가 있기를
팔로우
이태경
예쁘지 않아도 되는 반려견 미용, 반려견에게 미용을 '가르치는' 미용사 이태경입니다.
팔로우
레저왕
필명 레저왕으로 활동하고 있고, <레저왕스토리>라는 470만 블로그를 10여년간 하다보니 1600여개의 글이 쌓여버려 책을 만들려 하는 34세의 블로거 또는 목수라 적으면 될까요?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천비단
임용고시 두 번 떨어진 사람. 주로 에세이나 리뷰를 씁니다. 가끔 습작도 올립니다. 고양이로 태어날걸 매일 후회 중입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