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0
명
닫기
팔로잉
80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준서
청소년 작가가 꿈인 중학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혜정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인내심을 가져라. 마음을 잘 다스려라. 어둠 뒤에 빛이 있으리니. 안녕하세요~^^ 김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내셔널지영그래픽
"Momentist JY" 무한한 우주의 신비와 타인의 문장이 품은 찰나의 온기를 기록하는[우주이야기&감상문] 에세이스트 내셔널지영그래픽입니다.
팔로우
Karel Jo
평범한 직장인, 두 딸의 아빠, 한 팀의 팀장. 다문화가정. 기분부전증 남편과 ADHD 아내. 다양한 나라는 조각을 바라보아야만 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만두
남들과 조금 다른 삶을 살며 나만의 행복을 찾아 도전하는 중학생.
팔로우
라하
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준비 중인 중학생입니다.
팔로우
윤문
진솔하게, 제멋대로 글을 써내는 서투른 초보 중학생 작가입니다
팔로우
김솜면
미술을 좋아하는 중학생입니다.
팔로우
히카리
한 중학생
팔로우
주아
글 쓰는 걸 즐기는 중학생 작가
팔로우
세아
글 쓰기를 좋아하는 중학생입니다. 가끔 쓰기 싫고 힘들지만 제 글을 읽어주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열심히 쓰려고 노력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에 와닿는 책을 쓰는 것이 목표!
팔로우
현우
지금은 중학생작가이다. 지금은 '저도 다 생각이 있어요'라는 책을 출판하였다. 뭐 그렇게 대단한건 아니지만 이 중학생이라는 장점을 살려 글을 써보고자 브런치에 들어왔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독빛
글 쓰는게 세상에서 젤 좋은 중학생 독빛입니다:D 나름 으른이 되어가고 있어요! love you 에원 작가님❤️
팔로우
에원
세상에서 제일 멋진 거북이가 되고픈 중2 학생 작가입니다! 인생의 절반 동안 한 바이올린을 그만두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마음먹어 왔습니다. 여태까지 해온 글쓰기를 이어가려 해요!
팔로우
원윤경
댄스스포츠 선수, 강사, 심사위원. 상담 심리학 전공.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