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
명
닫기
팔로잉
73
명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만두
남들과 조금 다른 삶을 살며 나만의 행복을 찾아 도전하는 중학생.
팔로우
라하
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준비 중인 중학생입니다.
팔로우
윤문
진솔하게, 제멋대로 글을 써내는 서투른 초보 중학생 작가입니다
팔로우
김솜면
미술을 좋아하는 중학생입니다.
팔로우
히카리
한 중학생
팔로우
임주아
글 쓰는 걸 즐기는 중학생 작가
팔로우
세아
글 쓰기를 좋아하는 중학생입니다. 가끔 쓰기 싫고 힘들지만 제 글을 읽어주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열심히 쓰려고 노력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에 와닿는 책을 쓰는 것이 목표!
팔로우
현우
지금은 중학생작가이다. 지금은 '저도 다 생각이 있어요'라는 책을 출판하였다. 뭐 그렇게 대단한건 아니지만 이 중학생이라는 장점을 살려 글을 써보고자 브런치에 들어왔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독빛
글 쓰는게 세상에서 젤 좋은 중학생 독빛입니다:D 나름 으른이 되어가고 있어요! love you 에원 작가님❤️
팔로우
에원
세상에서 제일 멋진 거북이가 되고픈 중2 학생 작가입니다! 인생의 절반 동안 한 바이올린을 그만두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마음먹어 왔습니다. 여태까지 해온 글쓰기를 이어가려 해요!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Aragaya
번역, 창작번역을 업으로 삼아 주로 남의 텍스트를 다뤄왔습니다. 유학생, 외노자, 외국인 엄마 신분을 차례로 거치며 지금은 베를린 반제 호수와 숲 옆에서 딸, 남편과 삽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꿈꾸는 나비
필사하고, 사색하며, 감정이 머문 자리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른틈
담담하지만 솔직한, 묵묵하지만 한방이 있는, 음악을 듣는 것 같은ㅡ 그런데 클래식보단 포크스러운ㅡ 그런 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어느날 문득
암선고 받은 날부터 퇴원까지 하루하루 쓴 일기를 옮겼습니다. 암 환우분들 모두 힘내세요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현루
전직승려 크리에이터 중도장애인 글쓰기 에세이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