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봄날
네 아이 엄마이자 직장인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 20년, 결혼생활 18년, 육아 17년만에 불안과 슬픔의 바다를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 그 과정을 글로 풀어낼까 합니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AD엄마HD아들
전직 유치원 교사였고 현재 ADHD 아이를 키우고 있는 성인ADHD 엄마 입니다. 나다운 삶을 살기 위해, ADHD아이를 키우는 이땅의 모든 부모님 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인애
예술과 창작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오늘을 살아낸 당신의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봅니다. 안녕하세요. 이인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김경미작가의 나무아래서
<작가, 강연가, 상담사, 칼럼니스트, 독서모임 운영자> 엄마라는 이름으로 세 딸을 육아 하며 저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정연
김정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디자이너
그림으로 표현하는 디자이너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영그램
글 쓰는 0g
팔로우
앵두나무
매일 읽고 쓰며 나도 몰랐던 내 안의 나를 발견해가고 있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조금더 단단해지고 성장해 가는 나를 글안에서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상래
미술과 문학, 심리를 잇는 강연을 하고 글을 씁니다. 박물관·도서관·학교에서 ‘미술관 여행’과 미술 에세이, 드로잉 테라피 수업을 진행합니다. 강연·집필·프로그램 협업.
팔로우
모험심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