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북코치바오밥
바오밥김현희의 브런치입니다. 25년독서지도사로 매일 읽걷쓰(읽고걷고쓰는삶) 는 삶을 살며 앎을 삶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김미희건이나비
에센셜 오일의 치유력을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평화를 전하고, 자연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며 제 삶을 나누는 아로마테라피스트입니다.
팔로우
상규
저는 18년차 만년부장입니다.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직장인들에게 직장생활에서 부딪히는 실무적인 상황에 어떻게 대처 해야할까에 대한 Tip을 공유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무사랑
한국과 미국, 그리고 캐나다에서 숲을 연구한 생태학자입니다. 제가 보고, 듣고, 배우고 연구했던 숲의 숨은 이야기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캐나다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는 덤입니와)
팔로우
서순오
그림책작가, 에세이스트. 이화여고, 이화여대, 중앙대대학원, 장신대신대원에서 공부했다. 산행과 여행, 글쓰기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 그림책 <탄생>을 출간했다.
팔로우
나하
교양있는 사람처럼 보이고 싶은,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는 직장인. 생각이 알맞은 문장으로 매끄럽게 안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램프
잡설의 재롱
팔로우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프로스트
실리콘밸리 에서 25 동안 일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커리어 스토리/ 용감한 변화/ 실리콘밸리 생존기 / 그리고 나의 절망, 행복, 성찰을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독준
김독준의 브런치입니다. 개인적인 깨달음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경주씨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팔로우
Sunny Sea
은퇴 앞둔 중학교 영어교사, 작가, CHaT 연구소 대표, 디지털튜터, 2025연구년 파견교사, 일렁이는 바다 위의 태양과 등대를 닮고자 한걸음씩 나아가는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백년서원
인생2막 즈음에 브런치를 만나 새로운 길을 가고있어요 '나의 70 이 설렌다!' 백년서원의 브런치는 그 여정을 찾아가는 마인드 맵 입니다☕️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