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삼육공컴퍼니 Dec 05. 2023

부정적 표현으로 네이밍을 할 때 필요한 것들 (2)

360 Discovery

https://youtu.be/9ihW7DXi3QM


부정적 표현을 브랜드 네임으로 만들 때는


1. 타겟의 특성을 이해할 것, 

2. 카테고리의 특성을 이해할 것

이 두가지에 이어 세번째로 '위트가 있을 것'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갖고싶은 물건을 사야 되는데 '품절'을 브랜드 네임으로 해도 소비자는 화가 나지 않을까?

일 잘 하자고 만든 업무 툴이 '게으름뱅이'를 연상 시키면 사장님이 싫어하지 않을까?


부정적 브랜드 표현을 긍정적으로 전환한 사례들을 소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영상 Click!

작가의 이전글 부정적 표현으로 네이밍을 할 때 필요한 것들 (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