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최고의 런닝메이트, HOKA brand story

360 Discovery

by 삼육공컴퍼니

https://youtu.be/b8urLxl4E4E


이제는 유행이 아니라 계절의 상징이 된 UGG로 유명한 데커스 브랜드.

그리고 여기, 데커스의 신흥 강자 호카오네오네 HOKAONEONE가 있습니다. (*이하 ‘호카’)


“Less is More”, 러닝화의 미니멀리즘이 트렌드(비브람 파이브핑거스, 나이키 프리)이던 시장에서

발을 감싸고도 차고 넘치는 맥시멀한 아웃솔로 등장한 호카.


국내에서는 동묘시장을 방문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키코 코스타디노브Kiko Kostadinov가 호카의 신발을 일상적으로 착용하여

그 유명세에 날개를 달아주었는데, 착화한 모습이 청키슈즈 트렌드에 맞춰

수트에도, 캐주얼에도 자유자재로 어울리며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Time to Fly, 호카가 날개 단 듯 달려온 그 여정을 360컴퍼니와 함께 알아보시죠.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동영상 Click!

keyword
작가의 이전글해양환경공단 브랜딩 스토리